잊혀진 영웅, 은월
[필수] 내키지 않는 감사인사
레벨 18이상

구분필요조건
퀘스트너를 위해 준비했어1 (완료)
직업은월(1차), 은월(2차), 은월(3차), 은월(4차), 2513


고로와 대화하기
구월과 대화하기
따비와 대화하기
오롱과 대화하기


뾰족귀 여우마을



 1200
'마음은 가볍게, 두 손은 무겁게'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나의 첫 먹이 사냥을 축하하며 마을 여우들이 준비했다는 선물은 짐승의 생간이었다. 여우들 나름대로는 가장 귀한 음식을 준 것이겠지만 전혀 고마운 마음이 들지 않는 건 어쩔 수 없다. 하지만 그것과는 별개로 감사인사 정도는 전해야 할 것 같은데……
진행중
전혀 기쁘지 않은 선물을 받았지만, 일단 선물을 받았으니 감사인사 정도는 하는 게 예의일 것 같다. (비록 거짓말이지만)받은 선물은 아주 잘 먹었다고 마을 여우들에게 인사를 돌리자.
완료
첫 사냥 축하선물에 대한 감사인사를 하기 위해 마을 여우들을 만났다. 하지만 어쩐지 여우들의 태도가 평소와는 다른 느낌이다. 쌀쌀맞은 말투와 태도를 보아서는 무언가 마음에 들지 않는 모양인데. 혹시 내가 생간을 먹지 않은 걸 눈치 챈 걸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sayEx\0
(캐릭터 이름)
전혀 고맙지 않은 선물이긴 하지만, 일단 감사인사 정도는 하는 게 예의겠지. 여우들 나름대로는 가장 귀한 음식을 선물한 것인데. ……맛있게 먹었다고 하는 게 낫겠군.
yes\0
(캐릭터 이름)
아마 생간을 한 입도 안 먹었다고 하면 온갖 잔소리를 늘어놓을 테지. ……도대체 내가 왜 이런 걸 신경 쓰고 있는 거야?
no\0
(캐릭터 이름)
마음에 내키지 않는 감사인사를 억지로 하는 것도 답은 아닌 것 같군.
진행중0
노야
오호, 마을 여우들에게 감사인사를 돌렸다고? 자네 참 보기와는 달리 경우가 바른 청년이군.

 1200 exp
stop\default\0
(캐릭터 이름)
마을 여우들이 준비한 선물은 잘 받았나? 감사인사를 하러 가는 길이라고? 오오, 역시 자네는 예의가 바른 청년이구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