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혀진 영웅, 은월
[필수] 여우신의 가호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노야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뾰족귀 여우마을
퀘스트이사 떡 돌리기 (완료)
직업은월(1차), 은월(2차), 은월(3차), 은월(4차), 2513


여우나무로 가기 (#R38004ExRef38004#)


여우나무



 600
'정령의 힘1'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마을에 사는 여우들에게 시루떡을 돌리며 인사를 나눴다. 이제는 좀 쉬고 싶은데, 아직 가장 중요한 의식이 남아있다고 한다. 촌장여우 노야에게 어떤 의식인지 물어보자. 
진행중
촌장여우 노야의 말에 의하면 모든 뾰족귀 여우들은 여우신 곁에서 태어나 여우신의 가호를 받는다고 한다. 노야는 이 마을에서 살게 되었으니 랑과 함께 여우신에게 가서 인사를 드리고 오라고 하는데. 
완료
모든 뾰족귀 여우들은 여우신 곁에서 태어나 여우신의 가호를 받는다고 한다. 촌장여우 노야의 말에 따라 랑을 따라 여우신께 인사를 드리자, 여우신의 가호를 받아 정령을 부릴 수 있는 능력을 얻게 되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sayEx\0
노야
이제 여우신께 인사를 드리는 일만 남았군. 여우신은 우리 뾰족귀 여우들이 모시는 수호신이라네. 모든 뾰족귀 여우들은 여우신 곁에서 태어나 여우신의 가호를 받게 되지. 자네도 이 마을에서 살게 되었으니 당연히 여우신께 인사를 드려야 하지 않겠나?
sayEx\1
노야
자네 혼자 가서는 헤맬 테니…… 옳지, 랑이가 함께 가면 되겠구먼. 랑아, 은월과 함께 여우신께 다녀오거라. 쓸데없이 밖으로 나돌아다니지 말고!
sayEx\2
치이, 할아버지는 내가 아직 새끼여우인 줄 알아? 나도 알아서 다 잘한단 말이야. 흥, 나 먼저 가 있을 테니까 따라와. 이 느림보야!
yes\0
노야
쯧쯧, 저놈의 성질머리 하고는. 자네도 얼른 출발하게. 랑이 녀석은 이미 여우나무에 도착해 있을 걸세.
no\0
노야
그리 긴장할 것 없네. 아주 간단한 의식이니 부담 없이 다녀와도 좋다네.
진행중stop\default\0
노야
랑이는 이미 여우나무에 도착해 있을 걸세. 자네도 서둘러 가보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