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레
미사일의 정체
레벨 10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앤디와 대화하기
퀘스트밝혀지지 않은 과거의 진실 (완료), 임시방편 (완료)


듀나스 0 / 1


경험치 106,900
'중앙제어 로봇 아우프헤벤'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시간여행자 앤디는 2215년의 폭격 맞은 도심으로 가서 도시폭격의 주 원인이 되었던 인공지능 미사일 듀나스의 정체를 알아내고 파괴해 달라고 부탁했다.
완료
시간여행자 앤디는 2215년의 폭격 맞은 도심으로 가서 도시폭격의 주 원인이 되었던 인공지능 미사일 듀나스를 찾으러 갔는데 놀랍게도 듀나스는 인간의 모습을 하고 있는 안드로이드형 미사일이었다. 듀나스를 파괴하는데 성공했지만 이미 폭격 당한 도심은 회복할 수 없을 것처럼 보였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앤디
이번엔 2215년으로 가서 해줄 일이 있어. 2215년은 가장 끔찍했던 때로, 진화한 로봇들이 도심을 폭격했던 때이지. 늦지 않게 도착한다면 좋겠지만 시간을 놓치게 된다면 폭격 당한 도심을 목격하게 될 거야. 도심을 폭격한 미사일은 듀나스라고 알려진 인공지능 미사일이야. 2215년으로 가서 아직 도심에 남아있을 미사일을 파괴해줘.
yes\0
앤디
듀나스에 대한 기록은 많이 남아있지 않아. 어떻게 생겼는지는 나도 몰라. 그러니 항상 조심하도록 해.
no\0
앤디
이제서야 겁이 나는 거야? 하지만 너무 늦었어. 잘 생각해보라고. 넌 이미 너무 많은 미래를 봤어.
진행중0
앤디
듀나스의 정체가 인공지능 안드로이드였다고? 2215년에 벌써 그런 일이 가능했단 말인가? 뭔가 이상한데?

 106900 exp
yes\0
앤디
뭔가 안 좋은 예감이 들기 시작했어. 우리가 모르는 뭔가가 있는 것은 아닐까?
stop\mob\0
앤디
도심을 폭격한 미사일은 듀나스라고 알려진 인공지능 미사일이야. 2215년으로 가서 아직 도심에 남아있을 파괴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