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레
2099년의 항만
임시방편
레벨 10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애드먼드 선장과 대화하기
퀘스트대피소 열쇠 (완료)


 오버로드A의 레이더장치 0 / 20
 오버로드B의 레이더장치 0 / 20


경험치 468,451
'일단은 눈 앞의 적을'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애드먼드 선장의 얼굴에 불만이 가득한 것 같다. 몬스터가 가득한 이 곳에서 과연 무슨 일일까?
진행중
2099년에서 만난 애드먼드 선장은 항만을 점령해 버린 몬스터들이 맘에 들지 않는다며 몬스터들의 핵심인 오버로드A의 레이더장치 20개  오버로드B의 레이더장치 20개를 가져오라고 했다.
완료
2099년에서 만난 애드먼드 선장은 항만을 점령해 버린 몬스터들이 맘에 들지 않는다며 몬스터들의 핵심인 오버로드의 레이더장치를 빼오라고 했다. 하지만 이것 역시 임시방편일 뿐이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애드먼드 선장
이것 보게. 몬스터들이 항만을 모두 차지해버렸어. 항만이야 말로 바다 사나이들의 로망을 말할 수 있는 곳인데 이렇게 어이없이 내주고 말다니 난 이것들을 모두 쫓아낼 생각이야. 어때? 젊은이. 자네도 나랑 같이 해보지 않겠나?
yes\0
애드먼드 선장
좋아! 관찰력만 있다면 이 몬스터들이 어떤 원리로 움직이는지 금방 눈치챘을 거야. 바로 녀석들의’ 눈’ 역할을 하는 레이더장치가 문제의 핵심이지. 레이더장치만 제거한다면 무슨 힘을 쓸 수 있겠나?  오버로드A의 레이더장치 20개  오버로드B의 레이더장치 20개를 가져오게. 문제를 해결할 수는 없겠지만 임시 방편은 되지 않겠나?
no\0
애드먼드 선장
젊은이가 패기도 없고, 용기도 없군.
진행중0
애드먼드 선장
통쾌하군! 이것들이 녀석들의 레이더장치인가? 당분간은 방향을 못 잡고 갈팡질팡 하는 모습을 신나게 구경할 수 있겠어. 안 그런가?

 468451 exp
stop\item\0
애드먼드 선장
오버로드A의 레이더장치 20개오버로드B의 레이더장치 20개를 가져오게. 문제를 해결할 수는 없겠지만 임시 방편은 되지 않겠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