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레
2099년의 항만
대피소 열쇠
레벨 12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경관과 대화하기
퀘스트위험한 경비원 (완료)


 대피소 열쇠 0 / 1


경험치 468,451
'임시방편'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경관에게 부탁이 있는 것 같다. 그에게 다시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2099년 항만에서 만난 경관은 아직 대피하지 못한 애드먼드 선장이 항만 어딘가에 아직 남아있다면서 잃어버린  대피소 열쇠를 찾아서 애드먼드 선장에게 전해달라고 했다. 열쇠는 오버로드A오버로드B를 퇴치하면 찾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
완료
2099년 항만에서 만난 경관은 아직 대피하지 못한 애드먼드 선장이 항만 어딘가에 아직 남아있다면서 몬스터가 가져 간 대피소 열쇠를 찾아서 애드먼드 선장에게 전해달라는 부탁을 했다. 몬스터가 가지고 있던 열쇠를 찾아서 부둣가에 있는 애드먼드 선장에게 전해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경관
마지막으로 한 가지 더 부탁 드려도 괜찮을까요? 항만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대피했지만, 딱 한 사람이 남아있습니다. 애드먼드 선장님이라고 워낙 고집이 세셔서 아직도 항만 어딘가에 남아 계신 것 같습니다. 그 분께 대피소 열쇠를 전해드려야 해요. 도와주시겠어요?
yes\0
경관
그런데 한 가지 문제가 있어요. 애드먼드 선장님께 전해드릴 대피소 열쇠를 로봇 사이를 헤쳐 나오다가 떨어트리고 말았답니다. 아마도 로봇 중 한 마리가 가지고 있는 것 같은데, 오버로드A나 오버로드B를 조사해서 대피소 열쇠를 되찾고 그것을 애드먼드 선장님께 전해드려 주세요.
no\0
경관
혼자 남아 계신 선장님이 정말 걱정이 되네요.
진행중0
애드먼드 선장
무슨 일인가? 제군?

대피소 열쇠를 전해드리기 위해서 왔습니다. 여기는 위험해요.
 
1
애드먼드 선장
무슨 소리! 난 괜찮아. 하지만 이건 받아 두도록 하지!

 468451 exp
stop\npc\0
경관
몬스터를 조사해서 대피소 열쇠를 되찾고 그것을 애드먼드 선장님께 전해드려 주세요. 항만 어딘가에 계실거예요.
stop\item\0
애드먼드 선장
자넨 누군가? 나는 지금 항만에 나타난 몬스터들을 처치할 생각을 하느라 바쁘니 방해하지 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