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레
방랑자의 행적2
레벨 10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이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오르비스 정거장 입구
퀘스트방랑자의 행적1 (완료)


테라숲 찾아가기


경험치 99,190
'시간여행자 앤디' 퀘스트로 진행 가능
'시간의 파수꾼 넥스'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오르비스 승강장에서 만난 안내원 이스양은 수상한 그 남자가 미나르숲 동쪽 경계에 있는 테라숲으로 간다는 말을 했다면서 테라숲의 위치를 알려주었다. 테라숲이란 곳은 처음 듣는데 잘 찾을 수 있을지...
완료
미나르숲 동쪽 외곽에서 테라숲으로 가는 입구를 찾아냈다. 미나르숲과는 완전히 다른 풍경을 가지고 있는 테라숲에서 수상한 남자 앤디를 만났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이스
그러고 보니 뭐라고 중얼거리셨는데...테라숲으로 가야한다고 하셨던 것 같아요.

테라숲이요? 미나르숲이 아니라요?
 
1
이스
테라숲은 미나르숲 동쪽 경계에 있는 작은 숲이라고 알고 있어요. 예전에 리프레의 코르바씨가 그런 숲이 있다고 말씀해 주신 것이 기억나네요. 워낙 외진 곳에 있기 때문에 사람들에게는 잘 알려져 있지 않고, 미나르숲과는 분위기가 많이 다르다고 들었어요. 리프레로 가시려면 지금 출발하셔야 해요. 곧 있으면 리프레행 비행선이 출발할테니까요.
no\0
이스
기왕 오르비스까지 오셨으니 다른 마을을 방문해 보시는건 어떤가요? 오르비스에서는 모든 지역으로 출발하는 비행선이 매 시간 출발하고 있답니다.
진행중0
앤디
기어이 날 찾아냈군. 하지만 난 절대 인정하지 않아! 절대 날 이 곳에서 끌어내지는 못할걸!!

저는 그저 당신을 만나고 싶어서 왔습니다. 당신을 잡으로 온 사람이 아니에요.
 
1
앤디
무슨 소리야. 난 당신을 몰라. 아무도 믿지 않아. 무엇도 말해 줄 수 없어. 난 아무것도 말하면 안돼. 시간이 어긋나 버릴지도 몰라. 아...아무것도 모르겠어. 어디서부터 잘못되어 버린 것인지. 답을 찾을 수가 없어...

 99190 exp
stop\npc\0
이스
그 분은 미나르숲 동쪽 경계에 있는 테라숲으로 가신다고 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