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레
방랑자의 행적1
레벨 10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시라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아리안트 정거장


오르비스 승강장의 안내원 이스와 대화


경험치 99,190
'방랑자의 행적2' 퀘스트로 진행 가능
'시간의 파수꾼 넥스'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아리안트 승강장의 매표원 시라스는 수상한 방랑자가 오르비스로 갔다고 하면서 오르비스 승강장에 있는 안내원 이스양을 찾아가 보라고 했다.
완료
시라스의 이야기대로 오르비스 정거장의 안내원 이스양을 만났다. 이스양은 그 정신없는 사람이 리프레로 가는 길을 묻기에 리프레행 승강장까지 안내해줬다면서 정말 특이한 사람이라는 말을 덧붙였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시라스
뱃시간도 안됐는데 다짜고짜 당장 배를 띄우라고 난리치는 바람에 진땀 좀 뺐지. 진정시켜 보려고 했는데 혼자 횡설수설하는데 도대체 뭐라고 하는지 알아 들을 수가 있어야 말이지. 어쨌든 가장 빨리 출발하는 비행선을 타고 오르비스로 갔지.
1
시라스
생각해 보니 그 사람이 가장 수상하긴 하군. 그 사람을 찾고 있는거라면, 오르비스로 가보는 게 어떤가? 유난스러웠던 사람이니까 그 쪽에서도 기억하고 있겠지. 오르비스 정거장의 이스양을 찾아가봐. 그녀는 오르비스 정거장에서 안내원을 하고 있으니까 그 사람을 봤다면 기억하고 있지 않겠어?
yes\0
시라스
이제 곧 배가 출발할테니 오르비스로 가려면 서둘러~
no\0
시라스
당신이 찾고 있던 사람이 아니야? 그럼 딴 데 가서 알아보라고. 나도 바쁘단 말야. 내가 한가해 보여?
진행중0
이스
안녕하세요! 오르비스 정거장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저는 오르비스 정거장의 안내를 맞고 있는 이스라고 합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목적지가 어디시죠?

사람을 좀 찾고 있는데요. 이 곳에 망토로 온 몸을 가린 수상한 사람이 오지 않았었나요?
 
1
이스
수상한 사람이라...글쎄요...수상한지는 잘 모르겠는데 망토로 온 몸을 가린 사람이라면 꽤나 화려한 마법사 한 분이랑...빅토리아로 가시던 전사...그리고...

조금 정신이 없고, 횡설수설하던 사람이요. 아리안트에서 새벽에 출발했다고 하던데요.
 
2
이스
아! 그 분이요. 그 분이라면 도착하시자마자 바로 리프레로 가셨어요. 아시다시피 오르비스는 정거장이 굉장히 복잡한 편이잖아요. 갈팡질팡 헤매시길래 리프레행 승강장까지 안내해 드렸답니다. 조금 불편해 하시는 것 같았지만요.

 99190 exp
stop\npc\0
시라스
오르비스 정거장에 있는 이스양을 찾아가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