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레
사라진 영웅
결사대의 임무
레벨 1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기사 라울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와이번의 협곡
퀘스트영웅의 흔적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용의 협곡 어딘가에서 신음소리가 들리는 것 같다. 누군가 부상을 당한 것 같은데...
진행중
용의 협곡에서 부상을 입은채 쓰러져 있는 기사 라울을 만났다. 라울은 자신이 맡고 있는 중요한 임무에 대해서 이야기하면서 부상당한 자신을 대신해 결사대의 임무를 완수해달라고 부탁했다. 결사대의 임무는 혼테일이 납치해간 나인스피릿의 알을 둥지로 돌려놓는것이라고 했다. 혼테일을 퇴치하고 납치당한 나인스피릿의 알을 원래의 둥지로 돌려놓으면 누군가를 만날 수 있다고 하는데…
완료
드래곤 결사대의 대장인 기사 라울의 부탁으로 완수하지 못한 결사대의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혼테일을 퇴치하고 혼테일이 납치해 갔던 나인스피릿의 알을 둥지로 돌려놨다. 그러자 알에서 나인스피릿의 아기용이 부화하는 것을 볼 수 있었다. 앞으로  어린 아기용이 미나르숲을 지켜나갈 수 있을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기사 라울
당신... 용케도 날 찾아냈군요.

많이 다치신 것 같은데 괜찮으신가요?
 
1
기사 라울
이런 상처쯤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하지만 이런 작은 부상 때문에 제게 맡겨진 임무를 완수하지 못했다는 것이 정말 부끄러울 뿐입니다.

임무라니요?
 
2
기사 라울
전 나인스피릿을 도와 미나르숲을 수호하던 드래곤 결사대의 라울이라고 합니다. 사악한 혼테일의 위협으로부터 미나르숲을 보호하기 위해서 싸웠지요. 하지만 결국은 혼테일을 이기지 못했습니다. 더군다나 나인스피릿의 알까지 빼앗기고 말았어요. 저의 임무는 그 알을 되찾아 오는 겁니다.

하지만 당신은 부상이 너무 심한 것 같은데요.
 
3
기사 라울
네... 전투에서 퇴각하던 중에 협곡의 와이번들에게 당하고 말았습니다. 당신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절 도와주시지 않겠습니까?
yes\0
기사 라울
지금 제 몸 상태로는 도저히 제가 주어진 임무를 완수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제 대신 이 중요한 임무를 완수해 주십시오. 생명의 동굴로 숨어버린 혼테일을 잡으면 나인스피릿의 알을 얻을 수 있습니다.
yes\1
기사 라울
나인스피릿의 알을 되찾아 생명의 동굴 위 쪽에 있는 나인스피릿의 둥지에 가져다 놓으면 됩니다. 그러면 알에서 나인스피릿의 아기용이 부활할거예요. 그 아기용이 바로 이 숲의 희망입니다.
no\0
기사 라울
어느 것이 옳고 그른지를 결정하는 것은 항상 자기 자신의 몫입니다. 생각이 바뀌면 다시 절 찾아와 주세요.
진행중0
나인스피릿의 아기용
뀨? 꾸르르르 꺄오~!!



 드래곤의 돌 1개

 229983 exp
yes\0
나인스피릿의 아기용
(아기 용의 말을 알아들을 수는 없었지만, 아기 용의 울음소리를 듣고 있으니 온몸에서 힘이 샘솟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stop\npc\0
기사 라울
나인스피릿의 알을 둥지로 돌려놔야 아기용이 부화할 수 있습니다. 서둘러 임무를 완수해주세요. 당신만을 믿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