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레
사라진 영웅
영웅의 흔적
레벨 1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쿠모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쿠모네 집

상태정보
시작가능
리프레 마을에 있는 쿠모가 누군가의 행방을 궁금해 하고 있다고 하는데...
진행중
리프레 마을에 있는 쿠모는 오래 전 몬스터로부터 자신을 구해 준 기사의 행방을 궁금해 하고있다. 그의 이름은 기사 라울... 쿠모에게 용의 숲으로 행방을 감춰버린 그를 찾아 주기로 약속했다.
완료
오래 전 리프레 마을에 있는 쿠모를 몬스터로부터 구해 준 기사 라울을 와이번의 협곡에서 찾을 수 있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쿠모
어? 안녕? 넌 이곳 사람이 아니구나. 요즘 들어 여행자들이 많이 보이네~ 예전에는 미나르숲에서 인간들의 모습을 보는 것이 하늘의 별 따기였는데 말이야. 하지만, 예전에도 아주 가끔 인간들이 미나르숲을 방문하곤 했었지.
1
쿠모
오래전 내가 아주 어렸을 때도 이곳을 찾아왔던 사람이 있었어. 내가 몬스터들에게 쫓기고 있을 때 어디선가 나타나서 나를 구해줬었지. 그는 숲에서 야영을 하는 사람이었지. 나는 그를 무척 좋아했기 때문에 종종 숲으로 그를 만나러 가곤 했었어.
2
쿠모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용의 숲으로 떠난다는 말을 남긴 채 사라져 버렸어. 너를 보고 있자니 그의 소식이 궁금해지네. 너도 여행자라면 여러 곳을 돌아다니겠지? 그의 행방을 확인해 주지 않겠어?
yes\0
쿠모
넌 정말 친절하구나. 그가 마지막으로 향한 곳이 용의 숲이니까 그곳부터 찾아보면 될 거야. 그를 찾게 되면 내가 보고 싶어한다고 꼭 전해줘. 그의 이름은 기사 라울이었어.
no\0
쿠모
돌아다니시는 걸 좋아하지 않나 보구나? 외지인들은 모두 여행자라고 생각했는데...
진행중0
기사 라울
으윽... 이런 곳에서 사람을 만나게 될 줄이야... 정말 반갑군요.

혹시 당신이 기사 라울인가요?
 
1
기사 라울
그렇소. 어떻게 내 이름을 알고있지?

쿠모의 부탁으로 당신을 찾아다녔습니다.
 
2
기사 라울
쿠모?... 아~ 하프링족의 그 어린 꼬마녀석 말이군요.

 229983 exp
stop\npc\0
쿠모
기사 라울의 소식은 아직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