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랫마을
의좋은 형제 동화책
레벨 5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칠남과 대화하기
퀘스트사이 좋은 두 형제 (완료), 의좋은 형제 동화책 회수 (진행중)

상태정보
시작가능
칠성, 칠남형제를 도와주고 나서 분명히 동화책을 받은 것 같은데 어디로 간거지? 다시 한번 칠남이를 찾아가 볼까?
진행중
핼리오스탑 도서관에 있는 사서 위즈에게서 '의좋은 형제' 동화책를 가져와 달라는 부탁을 받았다. 전에 칠성, 칠남형제를 도와주고 받았던 것 같은데 이상하게도 찾을 수가 없다. 칠남이를 찾아가서 사정을 이야기하자 형님께 쥐덫 5개를 전해주고 오면 동화책을 주겠다고 했다.

쥐덫 0/5
완료
'의좋은 형제' 동화책을 다시 얻기 위해 칠남이가 부탁한 대로 칠성이에게 쥐덫 5개를 전해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칠남
당신이로군요. 그동안 어떻게 지내셨어요? 왠지 더 강해지신 것 같은데요? 하하!! 오늘은 무슨 일로 찾아오셨나요? 저에게 묻고싶은 것이 있는 얼굴인데요?
1
칠남
제가 드린 동화책을 잃어버리셨다구요? 다시 드릴 수 있지만 그냥 드릴 수는 없어요. 그 책에는 형제간의 소중한 우애에 대한 교훈이 담겨져있었답니다. 당신이 저희 형제의 우애를 위해 다시 한번 노력해 주신다면 책을 다시 드리도록 하죠.
yes\0
칠남
형님에겐 지금 큰 고민거리가 하나 생겼답니다. 창고에 쥐들이 생겼다고 하더군요. 쥐들이 형님의 볏섬을 갉아먹고 있대요. 형님을 위해서 형님께 쥐덫 5개를 가져다 주세요. 듣기로는 에오스탑이란 곳에 가면 쥐덫이라는 것을 구할 수 있다고 하더군요. 부탁드려요.
no\0
칠남
동화책이 필요해서 절 찾아오셨던거 아니었나요? 소문에 사서 위즈씨가 흩어져버린 동화책을 회수하고 있다고 하던데요.
진행중0
칠성
칠남이에게 이야기를 전해 들었습니다. 쥐덫을 구해주시기로 하셨다면서요? 그렇지 않아도 갑자기 쥐가 생겨서 여간 고민이 아니었어요. 쥐덫은 가져오셨나요?



 '의좋은 형제' 동화책 1개
yes\0
칠성
이것이 말로만 듣던 쥐덫이라는 것이군요. 제발 효과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또 한번 저희 형제를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에는 동화책을 잘 간수하세요.
stop\item\0
칠성
요새 갑자기 창고에 쥐가 생겨서 곡식들을 갉아먹고 있답니다. 칠남이가 믿을만한 분께 쥐덫이라는 것을 구해다 달라고 부탁했다는데 아직 소식이 없네요. 쥐덫이라는건 쥐를 잡는 도구인데 에오스탑이란 곳에서 구할 수 있다고 하더군요. 한번도 보지 못한 물건이라서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