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의 신전
[핑크빈] 폐허 너머에
레벨 16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신전관리인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세 개의 문
퀘스트[핑크빈] 결계 (완료)


경험치 341,600

상태정보
시작가능
신전관리인이 침입자의 결계를 무효화시켰다. 도대체 침입자의 목적은 무엇일까? 신전관리인에게 물어보자.
진행중
신전관리인은 신전 깊은 곳에는 폐허 뿐이고 과거의 길에서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는데 침입자가 뭘 원하는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설마 여신의 거울을...? 이라고 중얼거린 그는, 그럴리가... 하고 고개를 젓다가 혹시 모르니 부서진 회랑 너머, 잊혀진 황혼으로 가서 확인해 달라는데...
완료
누군가 여신의 거울에게서 이상한 괴물을 불러냈다! 그렇게 전하자 신전관리인의 얼굴이 창백해졌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신전관리인
결계는 완전히 무효화 되었습니다. 하지만 침입자가 뭘 원하는 것인지 도무지 모르겠군요. 다른 곳이면 몰라도 과거의 신전에서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을 텐데요. 과거는 과거. 어떻게 해서도 바꿀 수 없는 것이 분명할진대...
1
신전관리인
...설마 여신의 거울을?
2
신전관리인
그럴 리가 없지... 여신의 거울은 하찮은 인간의 힘으로는 움직이지 않는 것. 혹여 움직일 수 있다 하더라도, 여신의 거울을 잘못 사용하면 큰 재앙이 닥칠 것이 분명한데...
3
신전관리인
...하지만 모르는 일이겠군요. 인간이란 때론 너무도 어리석어 어떤 일을 저지를지 모르니... 당신께서 부서진 회랑 너머, 잊혀진 황혼에 가서 여신의 거울을 확인해 주십시오.
yes\0
신전관리인
그럴 리가 없다고 믿지만 혹시라도 침입자가 여신의 거울에 손을 대려 한다면... 막아주십시오. 꼭. 무슨 일이 있어도 말입니다.
no\0
신전관리인
...하긴. 그럴 리가 없지요. 인간이 감히 여신의 거울에 손을 대다니. 너무 예민했던 것 같습니다.
진행중0
신전관리인
침입자가, 그가 여신의 거울에 손을 댔단 말입니까!? 어리석은... 여신의 거울에 과거를 움직일 수 있는 힘이 있는 건 사실이지만, 그건 여신의 손에서만 가능합니다! 인간의 작은 손으로 시간을 움직이는 것이 가능할 리 없는데 어째서?!

 341600 ex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