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의 신전
[핑크빈] 망각의 길
[핑크빈] 결계
레벨 16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신전관리인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세 개의 문
퀘스트[핑크빈] 여신의 축복 (완료)


 웃는 가면 0 / 10
 무표정한 가면 0 / 10
 슬픈 가면 0 / 10
 고래의 투구 0 / 1
 나이트의 가면 0 / 1
 수호수의 뿔 0 / 1


경험치 3,416,000

 카오스의 구슬 1 개
'폐허 너머에' 퀘스트로 진행 가능
'핑크빈 슬레이어'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기록자에게 들은 이야기를 신전관리인에게 전하자, 신전 관리인은 무언가 깨달은 듯하다. 신전 깊은 곳이 막혀 있는 건, 신전 외부의 힘이 개입한 것! 신전관리인은 침입자가 친 결계 때문에 더 이상 들어갈 수 없는 것이 분명하다며, 결계를 깨고 침입자를 확인해야 한다고 말했다. 결계를 깨기 위해선 각각의 과거를 지키는 자들의 힘이 필요하다는데... 
완료
아이템을 모두 구해 주었다. 신전관리인은 신비한 힘을 가진 구슬을 주며, 이것만 있다면 결계를 깨뜨릴 수 있을 것이라는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신전관리인
기록자는 만나고 오신 겁니까? 그는 메이플 월드의 모든 역사를 기록하는 자, 그가 모르는 것은 아직 발생하지 않은 일 뿐이지요. 질문하지 않아도 당신이 알고 싶어하는 것을 이야기해 주었을 테지요. 자, 그는 뭐라고 했습니까? 

(기록자의 말을 전해 주었다.) 
1
신전관리인
역사를 발설하지 않는다는 제약 때문에 정확한 이유는 말해 주지 않은 모양이군요. 하지만 오직 진실만을 말한다는 제약 역시 있으니, 그의 말에 거짓은 없을 터. 그렇다면 여신의 약속은 여전히 잘 지켜지고 있는 것이 분명한데... 

그렇다면 더 이상 가지 못하는 이유는 뭔가요? 
2
신전관리인
시험은 이미 통과했습니다. 허가 역시 내려졌지요. 당신의 망각또한 무사히 남아 있습니다. 신전의 모든 것이 당신을 허락했는데도 들어갈 수 없다는 건...  신전 외의 힘이 개입한 겁니다!

신전 외의 힘? 
3
신전관리인
침입자가 신전 깊은 곳으로 들어가 결계를 친 것 같습니다. 그게 아니라면, 당신이 들어가지 못할 리가 없지요. 무슨 생각으로 그런 곳에... 아무튼 결계를 무효화시켜야 하는데... 아, 그러고 보니 당신께서 침입사건을 도와주시기로 약속했었죠?
yes\0
신전관리인
웃는 가면 10개, 무표정한 가면 10개, 슬픈 가면 10개고래의 투구, 나이트의 가면, 수호수의 뿔을 각각 1개씩 구해 주십시오. 그것들만 있으면 그 어떤 결계라도 부술 수 있는 아이템을 만들 수 있을 겁니다.
no\0
신전관리인
이제 와서 약속을 부정하시려는 겁니까? 비겁하시군요.
진행중0
신전관리인
모든 재료를 구해 주셨군요. 그럼 이들의 힘을 모두 합해 카오스의 구슬을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카오스의 구슬 1개

 3416000 exp
yes\0
신전관리인
혼돈의 힘을 가진 카오스의 구슬이라면, 결계를 부술 수 있을 겁니다.
stop\item\0
신전관리인
아직 말씀드린 것들을 모두 가져오지 못하신 것 같군요. 추억의 사제와 신관들에게서 웃는 가면 10개를, 후회의 사제와 신관들에게서  무표정한 가면 10개, 망각의 사제와 신관들에게서 슬픈 가면 10개, 도도에게서 고래의 투구를, 릴리노흐에게서 나이트의 가면을, 라이카에게서 수호수의 뿔을 가져다 주십시오. 약속한 일 아닙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