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의 신전
[핑크빈] 망각의 길
[핑크빈] 여신의 축복
레벨 16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신전관리인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세 개의 문
퀘스트[시간의 신전] 망각의 길을 걷는 자5 (완료)


경험치 341,600
통찰력 80
'결계'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신전관리인의 허가를 받았지만 신전 깊은 곳에 들어갔더니, 무언가가 막고 있어 이동하는 것은 불가능했다. 이번에도 뭔가를 잃어버린 걸까? 신전관리인을 만나보자.
진행중
신전관리인은 고개를 갸우뚱하며, 이번에는 어째서 이런 현상이 발생하는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망각을 잃어버린 게 아닌 이상 망각의 길을 통과하지 못할 이유는 없는데, 망각을 잃어버릴 리는 없다는 것이다. 

혹시 여신의 약속이 깨어진 것은 아닐지 모르겠다며, 신전관리인은 기록자를 만나 약속의 기록을 확인해보라고 말했다. 
완료
기록자를 만났다. 기다리고 있었다 말하며 그는, 이미 모든 것을 알고 있다는 것처럼 설명해 주었다. 시간의 여신이 인간에게 내린 축복, 망각은 절대 사라지지도 빼앗기지도 않는다는 약속에 대해... 그 약속은 여전히 유효하다며 기록자는, 신전 깊은 곳으로 갈 수 없는 이유는 다른 곳에 있다고 말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신전관리인
무슨 일이십니까? 설마 이번에도 망각의 길 너머 신전 깊은 곳으로 갈 수 없다는 건 아니겠지요? 더 이상은 문제가 생길 리 없을 텐데요? 

이번에도 같은 문제인데요? 가지긴 하는데, 막혀 있어요. 설마 라이카의 불길에 망각이 타버린 것은 아니겠죠? 
1
신전관리인
망각이 양피지 종이도 아니고 탈 리가 없지 않습니까? 이상한 일이군요. 시험에도 통과했고 허가도 받았으니, 당신을 막을 건 없는데요... 도대체 어떻게 해야 할지...

해결 방법은 없나요? 
2
신전관리인
앞의 문제들은 예상 했던 것들입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아닙니다. 망각은 절대 사라지지 않습니다. 사라진다면 그건 오직 여신의 약속이 깨어졌을 때 뿐인데... 설마...

(여신의 약속?)  
3
신전관리인
그럴리는 없다고 믿지만, 혹시 모르는 일이니 확인을 해봐야겠군요. 기록자를 찾아가 여신의 약속은 어떻게 되었는지 물어봐 주십시오. 영원을 기록하는 그만이 이 일을 확인해줄 테니...
yes\0
신전관리인
혹시 약속이 깨어진 것이라면, 여신을 깨워야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no\0
신전관리인
이건 단순히 시간의 신전에만 국한된 이야기가 아닙니다. 전 메이플 월드의 모든 사람이 관련될 수도 있는 것입니다. 그렇게 쉽게 거절하지 마십시오.
진행중0
기록자
기다리고 있었다오. 젊은 모험가여. 

궁금한 게 있어서 왔습니다. 
1
기록자
오래 전, 시간의 여신은 망각이라는 축복을 인간에게 내리며 약속했다오. 이 축복은 절대로 사라지지도 빼앗기지도 않고 영원히 인간의 것으로 남을 것이라고.

그, 그럼 약속은... 
2
기록자
여신의 약속은 깨어지지 않았소. 아직 유효하지. 당신에게 망각이 있는 것이 증거요. 그대가 신전 깊은 곳이 막힌 이유는 다른 곳에 있소. 

그 이유는...  
3
기록자
정확한 이유는 말해줄 수 없소. 어째서인지는 신전관리인이 잘 알고 있을 것이오. 그렇게만 전해주면 된다오. 그럼, 이만.

 341600 exp
 손재주 80
stop\npc\0
신전관리인
아직 기록자에게는 가지 않으신 겁니까? 기록자는 망각의 길 어딘가에 있는 기록자의 방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