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의 신전
[시간의 신전] 추억의 길을 걷는 자1
레벨 14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신전관리인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세 개의 문
퀘스트[시간의 신전] 과거의 길 (완료)


추억의 사제 0 / 100



 2,940,800 
 가넷 1 개
'추억의 길을 걷는 자2'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부서진 과거의 문을 따라 신전 안으로 들어가도 같은 장소만이 되풀이 될 뿐이다. 여신의 허락을 받지 않으면 나아갈 수 없다. 그것이 바로 시간의 신전. 어떻게 하면 여신의 허락을 받을 수 있을까? 신전관리인에게 물어보자.
진행중
여신은 영원히 잠들어 있다. 하지만 여신의 대리자인 신전관리인에게 허가를 받으면 과거의 길을 걸을 수 있다고 한다. 신전관리인은 얼마 전의 침입사건을 조사할 사람이 필요하니, 당신이 그 일을 해준다면 허가를 해주겠다고 말했다.

당연히 그러겠다고 말하자 신전관리인은, 그럼 일단 당신이 과거의 길을 지배하는 흐름을 역행할 수 있을지 시험해 보겠다고 말했다. 시험은 다름아닌, 추억의 길1에 있는 추억의 사제들을 100명 쓰러뜨리는 것이라는데...
완료
추억의 사제 100명을 쓰러뜨렸다. 신전관리인은 만족한 듯 허락하는 문구를 말했고, 더 깊은 곳으로 갈 수 있게 되었다. 하지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신전관리인
여신께 허락을 받고 싶다고요? 여신께선 영원히 잠들어 계시기에 만나뵐 수 없습니다. 여신의 잠을 깨울 순 없으니까요. 하지만 방법이 없는 건 아닙니다. 여신의 대리자인 저라면 대신 허가를 내드릴 수도 있지요.
1
신전관리인
마침 잘 되었군요. 제안을 하나 하겠습니다. 당신은 찾아보기 힘든 강력한 모험가로 보이니, 얼마 전에 있었던 침입사건 조사를 약속해주면 당신께 신전을 이동할 수 있도록 허가를 내드리겠습니다. 어떻습니까? 수락하시겠습니까?
yes\0
신전관리인
현명한 선택입니다. 하지만 먼저 당신의 힘을 시험해 보겠습니다. 신전 이동 허가를 받는다 하더라도 당신의 능력이 따르지 못하면 모든 것은 무의미해지고 말거든요. 과거의 흐름을 역행하려면, 그만한 힘을 가지고 있어야만 하니까요.
yes\1
신전관리인
시험은 간단합니다. 지금 당신께서 들어갈 수 있는 유일한 공간, 추억의 길1에 가서 추억의 사제들을 쓰러뜨려 보세요. 추억의 사제 100명을 쓰러뜨린다면, 당신께 이동 허가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no\0
신전관리인
어렵다면 어쩔 수 없군요. 시간의 신전에 와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여신께서도 기뻐하실테지요. 그럼 이만.
진행중0
신전관리인
추억의 사제 100명을 쓰러뜨리고 돌아오셨군요. 훌륭합니다. 이제 당신께 이동 허가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넷 1개

 2940800 exp
yes\0
신전관리인
#d시간의 여신, 륀느를 대리하여 당신께 두 번째 추억을 되새겨볼 기회를 허락합니다.
yes\1
신전관리인
그럼 가보시지요.
stop\mob\0
신전관리인
아직 추억의 사제 100명을 쓰러뜨리지 못했군요. 당신께는 아직 과거의 흐름을 역류할 힘이 부족한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