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의 신전
[시간의 신전] 과거의 길
레벨 14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신전관리인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세 개의 문

상태정보
시작가능
하늘 위에 떠 있는 신비로운 신전, 시간의 신전에 도착했다. 세 개의 문 앞에 서 있는 까다로운 인상의 신전관리인이 갑자기 말을 걸어 오는데...
진행중
신전관리인은 얼마 전 침입자가 과거의 문을 부수고 신전에 난입하는 사건이 있었다며, 사건이 해결될 때까지 시간의 신전에서는 일반 방문객을 받지 않는다고 말했다. 정 들어가고 싶다면 들어가도 상관은 없지만 아무 소용 없을 거라는데... 그렇다면 일단 들어가 보기라도 할까?
완료
신전관리인은, 과거의 길에서는 시간이 과거를 향해 흐르기 때문에 허가받지 않은 사람은 앞으로 나아갈 수 없다고 말했다. 나아가고 싶다면 여신의 허락을 받아야만 한다는데... 어떻게 하면 여신의 허락을 받을 수 있는 걸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신전관리인
여신의 축복이 당신과 함께하길. 시간의 신전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현재는 일반 방문객은 일절 받고 있지 않습니다. 왜냐고요? 저 쪽의 문을 보십시오.
1
신전관리인
얼마 전에 어떤 무례한 침입자과거의 문을 부수고 신전에 난입하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이번 일을 해결하기 전까지 신전을 개방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2
신전관리인
굳이 이렇게까지 말했는데도 들어가시겠다면, 말리지는 않겠습니다만...
yes\0
신전관리인
어차피 들어가봐야 아무런 소용도 없을 겁니다. 과거의 길을 걷는 건 불가능한 일이니까요.
no\0
신전관리인
잘 생각하셨습니다. 어차피 여신은 잠들어 계시니, 그저 여신께서 좋은 꿈을 꾸시길 바라며 돌아가 주십시오.
진행중0
신전관리인
과거의 길에서는 시간이 과거를 향해 흐릅니다. 앞으로 나아가려 해도 다시 제자리로 돌아올 수밖에 없죠. 나아가고 싶다면 여신께 허락을 받아야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