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디브리엄
[파풀라투스] 사고뭉치 파풀라투스
레벨 11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Mr. 피에로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시간의 통로
퀘스트[파풀라투스] 모든 일의 원흉 (완료)


 루디브리엄의 메달 0 / 1
파풀라투스 0 / 1


시계탑의 근원

상태정보
시작가능
Mr. 피에로는 이 모든 일의 원흉이 파풀라투스라는 이야기에 경악을 금치 못했다. 파풀라투스를 어떻게 처리하면 좋을지 Mr. 피에로와 상의해보자. 
진행중
Mr. 피에로는 결국 일을 해결하자면 파풀라투스를 처치하는 것만이 유일한 방법이라고 하는데. 파풀라투스를 만날 수 있는 자세한 방법은 플로에게 설명을 들을 수 있다고 한다. 

잊혀진 회랑의 수문장을 퇴치하여 루디브리엄의 메달을 얻어 시계탑의 근원으로 입장하자. 그리고 차원의 균열에 차원 균열의 조각을 놓아 파풀라투스의 시계를 퇴치하자.  

루디브리엄의 메달 0/1
파풀라투스 퇴치 0 / 1
완료
Mr. 피에로의 부탁으로 차원의 구멍을 점점 넓히고 있는 파풀라투스를 처치했다. 하지만 이미 떨어진 별똥별로 인해 변해버린 몬스터들은 어떻게 해야 할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Mr. 피에로
파풀라투스 녀석, 요즘 조용하다 했더니 뒤로 이런 일을 벌이고 있었군요. 흩어진 별의 파편에서 차원의 조각가루가 발견됐다면 더는 설명이 필요 없죠. 모든 일의 시작은 결국 파풀라투스가 차원을 자꾸 부수기 때문일 겁니다. 이대로 뒀다가는 또 어떤 사고를 칠지 모르니 빨리 처리해야겠습니다. 이번에도 도와주시겠어요?
yes\0
Mr. 피에로
결국 파풀라투스 녀석을 해치우는 것만이 근본적인 해결책 입니다. 녀석을 만나기 위해서는 몇 가지 필요한 것들이 있죠. 자세한 이야기는 플로에게 들으시면 될 겁니다.
no\0
Mr. 피에로
녀석이 차원을 조금씩 부수고 있다는 사실은 알고 있었지만, 이렇게 큰 구멍이 생겼으리라고는 생각지도 못했습니다. 차원의 구멍이 더 커진다면 무엇이 이 안으로 들어오게 될지 알 수 없어요.
진행중0
Mr. 피에로
사고뭉치 파풀라투스 녀석은 처치하셨습니까?



 루디브리엄 케이프 1개

 953772 exp
yes\0
Mr. 피에로
녀석은 처치했지만 결국 뒷수습은 제 몫이군요. 상당히 큰 작업이 되겠지만, 그래도 용사님 덕분에 구멍이 더 커지는 것은 막았으니 다행입니다. 도와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stop\default\0
Mr. 피에로
용사님께서 파풀라투스를 처치해주신다면, 구멍 난 차원은 제가 막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