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디브리엄
[파풀라투스] 모든 일의 원흉
레벨 11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플로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시간의 통로
퀘스트[파풀라투스] 흩어진 별의 파편 (완료)


시간의 통로

상태정보
시작가능
플로는 흩어진 별의 파편을 연구하던 중 중요한 단서를 얻었다고 한다. 어떤 단서인지 이야기를 들어보자. 
진행중
플로는 흩어진 별의 파편에 차원의 조각가루가 묻어있는 것을 발견했다고 한다. 이건 파풀라투스가 또다시 사고를 쳤다는 증거라고 하는데. 이 사실을 Mr. 피에로에게 전해주자. 
완료
플로의 연구로 흩어진 별의 파편에 차원의 조각가루가 묻어있다는 사실을 알아낼 수 있었다. 이 사실을 전해들은 Mr. 피에로는 파풀라투스가 또다시 사고를 쳤다는 사실에 경악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플로
역시, 이럴 줄 알았어요. 우연히 생긴 일이라는 건 없는 법이죠. 흩어진 별의 파편에 차원의 조각가루가 미세하게 묻어있는 걸 발견했어요. 이게 핵심 단서인 셈이죠. 자, 어서 빨리 Mr. 피에로에게 이 사실을 전해주세요.
yes\0
플로
Mr. 피에로에게 말해주세요. 파풀라투스가 또다시 사고를 친 것 같다고 말이에요. 흩어진 별의 파편에 차원의 조각가루가 묻어있다는 건, 녀석이 다시 날뛰기 시작했다는 뜻이죠. 자, 그럼 지금 바로 출발해주세요.
no\0
플로
한시가 급한 일이에요. 파풀라투스가 더 큰 일을 벌이기 전에 막아야만 한다고요.
진행중0
Mr. 피에로
변해버린 시계탑 최하층 상황을 파악하느라 정신이 없네요. 혹시 저에게 하실 말씀이라도 있나요?

 481572 exp
yes\0
Mr. 피에로
네? 차원의 조각가루요? 파풀라투스가 또다시 사고를 쳤다고요? 이런, 맙소사!
stop\default\0
플로
Mr. 피에로에게 전해주세요. 파풀라투스가 또다시 사고를 친 것 같다고 말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