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디브리엄
[파풀라투스] 흩어진 별의 파편
레벨 11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플로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시간의 통로
퀘스트[파풀라투스] 요동치는 영혼탐지기 (완료)


 흩어진 별의 파편 0 / 20


시계탑 최하층

상태정보
시작가능
플로는 시계탑 최하층에 떨어진 별똥별에 큰 의문을 가지고 있다. 어떤 의문인지 들어보자. 
진행중
플로는 정상적인 상황에서는 시계탑 최하층에 별이 떨어지는 건 있을 수 없는 일이라고 주장한다. 별이 떨어진 원인을 찾기 위해서는 흩어진 별의 파편을 연구해야 한다고 하는데……
완료
플로의 부탁으로 별의 파편을 모아주었다. 플로는 흩어진 별의 파편을 연구하여 이 깊은 시계탑 최하층에 별이 떨어진 원인을 찾아보겠다고 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플로
상식적으로는 일어날 수 없는 일이에요. 이 깊은 곳까지 별이 떨어지다니 말이에요. 우연이라고 보기에는 너무 말도 안 되는 사건이란 말이죠. 아무래도 조사를 해봐야겠어요. 지금이야 말로 당신이 나서야 할 때예요!
yes\0
플로
몬스터들이 지니고 있다는 흩어진 별의 파편이라면 무언가 단서를 찾을 수 있을 지도 몰라요. 그러니 지금 즉시 흩어진 별의 파편20개만 구해주세요. 연구를 위해서는 샘플이 넉넉하게 필요할 테니까 말이에요.
no\0
플로
문박사에게 자세한 설명은 들은 건 당신뿐이잖아요. 당신이 나서지 않으면 아무 소용이 없어요. 제가 귀찮아서 그러는 게 절대 아니라고요!
진행중0
플로
흩어진 별의 파편은 모두 모아왔나요?

 764892 exp
yes\0
플로
그럼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별의 파편에 어떤 흔적이 남아있는지 연구해보겠어요. 오래 걸리진 않을 거예요.
stop\default\0
플로
몬스터들이 지니고 있다는 흩어진 별의 파편20개 정도만 연구하면 무언가 단서를 찾을 수 있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