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디브리엄
[스타포스] 시간의 무법자
레벨 11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Mr. 피에로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시간의 통로
퀘스트[파풀라투스] 요동치는 영혼탐지기 (완료)


[★] 바이킹 0 / 30
[★] G.팬텀워치 0 / 30


뒤틀린 시간의 길<4>
금지된 시간

상태정보
시작가능
Mr. 피에로가 매우 약이 오른 표정으로 발을 구르고 있다. 왜 그러는지 이야기를 들어보자. 
진행중
Mr. 피에로는 어긋난 시간 사이에서 살판 난 것 같은 [★] 바이킹과 [★] G.팬텀워치 때문에 매우 약이 오른 상태다. 녀석들이 어긋난 시간 사이를 떠다니며 시간을 더 꼬아놓기 전에 처치하자. 
완료
Mr. 피에로의 부탁으로 어긋난 시간 사이를 떠다니며 시간을 더욱 복잡하게 꼬아놓는 [★] 바이킹과 [★] G.팬텀워치 녀석들을 처치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Mr. 피에로
으으, 정말 최악이에요! 보이세요? [★] 바이킹[★] G.팬텀워치 녀석들이 활개치고 다니는 게 말이에요. 어긋난 시간 사이에서 살판 난 것 같네요. 이대로 지켜보고만 있을 수는 없죠. 자, 우리 함께 녀석들을 혼내줍시다!
yes\0
Mr. 피에로
[★] 바이킹[★] G.팬텀워치는 어긋난 시간 사이를 자유롭게 떠다니면서 가뜩이나 복잡한 시간을 더 꼬아놓는 녀석들이에요. 빨리 처치하지 않으면 시계탑 최하층의 상황은 전혀 나아지지 않을 테죠. 자, 빨리 녀석들을 혼내주세요. 함부로 까불고 다니지 못하게 말이에요!
no\0
Mr. 피에로
어, 어라? 생각보다 쉽게 넘어오지 않는군요. 정말, 의외네요.
진행중0
Mr. 피에로
말썽쟁이 [★] 바이킹과 [★] G.팬텀워치 녀석들은 모두 처치했나요?

 764892 exp
yes\0
Mr. 피에로
좋아요, 이걸로 더 이상 어긋난 시간 사이를 활개치고 다니던 녀석들의 모습을 보지 않아도 되겠네요. 보고 있자면 약이 올라서 견딜 수가 없지 뭐예요.
stop\default\0
Mr. 피에로
[★] 바이킹[★] G.팬텀워치가 시간을 더 꼬아놓기 전에 어서 처치해야만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