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디브리엄
[스타포스] 사라진 시간 바로잡기
레벨 11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플로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시간의 통로
퀘스트[파풀라투스] 요동치는 영혼탐지기 (완료)


[★] 버푼 0 / 30
[★] 파이렛 0 / 30


뒤틀린 시간의 길<2>
뒤틀린 시간의 길<3>

상태정보
시작가능
플로는 완전히 변해버린 시계탑 최하층 상황에 혼란스러운 모양이다. 플로와 대화를 나눠보자. 
진행중
플로는 별똥별로 인해 변해버린 시계탑 최하층을 수습하는 게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의 전부라고 한다. 별이 떨어진 충격으로 흩어져버린 시간을 감추고 있는 [★] 버푼과 [★] 파이렛을 처치하여 시간을 제자리에 돌려놓자. 
완료
플로의 부탁으로 흩어져버린 시간을 감추고 있는 [★] 버푼과 [★] 파이렛을 처치하여 시간을 제자리에 돌려놓았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플로
어쩔 수 없는 상황이었던 셈이죠. 뚝 떨어져 내린 별을 무슨 수로 막겠어요? 그저 뒷수습이나 하는 게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의 전부예요. 하지만 이번 일은 워낙 여파가 커서 수습에 필요한 인력이 부족한 상황이네요. 당신도 거들어주지 않겠어요?
yes\0
플로
별이 떨어진 충격으로 시계탑 최하층의 시간은 완전히 흩어져버렸어요. 아마 [★] 버푼[★] 파이렛 녀석들이 흩어진 시간을 감추고 있겠죠. 녀석들을 처치하면 흩어진 시간을 되찾을 수 있을 거예요.
no\0
플로
이곳을 지켜내지 않으면 루디브리엄이 위험해져요. 이곳은 루디브리엄의 심장과도 같은 곳이니까요.
진행중0
플로
사라진 시간들은 모두 되찾았나요?

 764892 exp
yes\0
플로
다행이에요. 그나마 최악의 상황은 막을 수 있겠군요. 시간이 사라지면 어떻게 되냐고요? 상상하기도 싫지만, 만약 그렇게 된다면…… 이 세상은 과거도 현재도 미래도 없는 곳이 되어버리겠죠.
stop\default\0
플로
[★] 버푼[★] 파이렛 녀석들이 흩어진 시간을 숨기고 있을 게 뻔해요. 녀석들을 처치하면 시간을 되찾을 수 있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