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디브리엄
[스타포스] 새로운 영혼 수집하기
레벨 11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고스트헌터 밥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시간의 통로
퀘스트[파풀라투스] 요동치는 영혼탐지기 (완료)


 영혼수집기 0 / 1
[★] 소울테니 0 / 30
[★] 데스테니 0 / 30


잊혀진 시간의 길<1>
잊혀진 시간의 길<3>

상태정보
시작가능
고스트헌터 밥은 사실 시계탑 최하층의 변화가 그리 싫지만은 않은 눈치다. 어떤 상황인지 살펴보자. 
진행중
고스트헌터 밥은 변해버린 시계탑 최하층의 영혼들을 수집할 수 있어 설렌다고 한다. 하지만 혼자서 모든 영혼들을 수집하기에는 벅차다고 하는데. 고스트헌터 밥의 영혼탐지기에 [★] 소울테니와 [★] 데스테니의 영혼을 수집해주자. 
완료
고스트헌터 밥의 부탁을 받고 변해버린 시계탑 최하층의 영혼들을 수집해주었다. 고스트헌터 밥는 이렇게 희귀한 영혼을 가진 고스트헌터는 아마 자기 뿐일 거라며 매우 기뻐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고스트헌터 밥
솔직히 말하자면…… 나 조금은 설레는 거 같아. 이렇게 엄청난 영혼들을 수집할 수 있는 기회가 흔한 게 아니라고! 고스트헌터의 피가 들끓는다고 할까? 하지만 워낙 강력한 녀석들이라 나 혼자서는 무리야. 그렇다고 다른 고스트헌터의 도움을 받으면 결국 나눠먹기가 되어버릴 거라고. 그러니까 네가 좀 도와주지 않겠어?
yes\0
고스트헌터 밥
가장 궁금한 건 역시 [★] 소울테니[★] 데스테니야. 얼마나 아름다운 영혼으로 바뀌었을지 생각만 해도 두근두근하거든! 그러니까 네가 이 영혼탐지기에 녀석들의 영혼을 모아와 줘. 그 동안 나는 다른 영혼들을 수집하고 있을게!
no\0
고스트헌터 밥
개인적인 부탁이라 거절하는 거야? 그렇다면 할 수 없지만……
진행중0
고스트헌터 밥
영혼은 모두 모아 온 거야? 어서 이리 줘봐. 얼마나 아름다운지 직접 확인해봐야겠어.

 764892 exp
yes\0
고스트헌터 밥
오오, 역시 내가 생각했던 대로야. 이렇게 희귀한 영혼은 아마 고스트헌터 중에 나만 갖고 있을걸? 모든 게 네 덕분이야. 정말 고마워!
stop\default\0
고스트헌터 밥
고스트헌터의 피가 끓어오른다! 자자, 너도 서둘러 영혼을 모아달라고. 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