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더스 호수
어둠의 힘 소멸
레벨 48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마에스터 장군과 대화하기
퀘스트힘의 원천은?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지구방위본부에 있는 마에스터 장군님을 찾아가보자.
진행중
지구방위본부에서 대규모 군대를 지휘하고 있는 마에스터 장군을 다시 만났다. 장군은 아직 완벽한 해결책을 찾지는 못했지만 한 가지 더 내가 해 줄 일이 있다면서 에오스탑의 북치는 토끼들로부터 빛을 잃은 크리스탈 30개를 가져와 달라는 부탁을 해왔다. 

빛을 잃은 크리스탈 0/30
완료
지구방위본부에서 대규모 군대를 지휘하고 있는 마에스터 장군에게 그가 의뢰한 대로 북치는 토끼의 몸 안에 있던 빛을 잃은 크리스탈과 어둠의 힘이 가득한 어둠의 크리스탈 원석을 모아다 주었다. 이걸로 토끼들을 당분간은 막을 수 있겠지만 아직 완전히 해결된 것은 아니다. 에오스탑에는 언제쯤 평화가 찾아올 수 있을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마에스터 장군
자네가 다시 와주기만을 기다리고 있었지. 요 며칠동안 자네가 일전에 가져다 준 외계인 그레이의 문서를 연구해 보았네. 통역기가 아닌 전문가를 통해서 말이지... 그 결과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되었다네. 그리고 역시나... 자네의 힘이 필요해졌지 뭔가. 어떤가... 도와줄텐가?
yes\0
마에스터 장군
가장 중요한 내용은 빠져 있기 때문에 몬스터가 된 인형들을 되돌리기 위한 완벽한 해결책은 아직 마련하지 못한 상황이네. 하지만 빛을 잃은 크리스탈과 함께 녀석들의 몸에서 간간히 발견할 수 있는 어둠의 크리스탈 원석이 뭔가 큰 연관성이 있다는 사실이 문서 판독을 통해 밝혀진 상태지.
yes\1
마에스터 장군
다시 한 번 에오스탑 67층으로 가서 북치는 토끼를 쓰러뜨리고 빛을 잃은 크리스탈 30개를 모아와 주게나. 자네라면 이번에도 무리없이 해 줄거라 믿네. 그럼 모두 모으는대로 최대한 빨리 이곳으로 돌아와 주게나. 이곳에서 자네를 기다리고 있겠네.
no\0
마에스터 장군
자네라면 왠지 믿고 맡길 수 있을 것 같았는데 아쉽게 됐군. 그래. 이 일은 은밀히 진행중인 거라서 도와줄 사람을 공고를 낼 수도 없고 말야... 나중에 다시 마음이 바뀌게 된다면 다시 찾아와 주게나.
진행중0
마에스터 장군
음... 좋네! 이 정도의 양이라면 여러 가지 시도를 해 볼수 있을 것 같군. 자... 이렇게까지 나를 도와줬으니 사례를 하지 않을 수 없지. 장군인 나에게 뭔가 원하는게 있다면 얼마든지 말해 보게나. 흠? 지금은 별로 필요한 게 없다고? 하핫~! 할 수 없지. 그럼 이거라도 받아주게!



 전신 갑옷 민첩 주문서 60% 1개 (16.6667%)
 전신 갑옷 민첩 주문서 10% 1개 (16.6667%)
 전신 갑옷 지력 주문서 60% 1개 (16.6667%)
 전신 갑옷 지력 주문서 10% 1개 (16.6667%)
 전신 갑옷 행운 주문서 60% 1개 (16.6667%)
 전신 갑옷 행운 주문서 10% 1개 (16.6667%)

 9200 exp
yes\0
마에스터 장군
지금까지 이렇게 열심히 도와줘서 정말 고맙네. 자네에게 받은 도움은 절대 잊지 않을걸세. 이걸로 모든 문제가 해결된 것은 아니지만 해결을 위한 길을 열었다고 볼 수 있겠지. 그럼 간간히 이곳에 다시 들러주게나. 잘가게~
stop\item\0
마에스터 장군
아직 내가 말한 물건들을 모두 모으지 못한것 같군. 에오스탑 67층으로 가서 북치는 토끼를 쓰러뜨리고 빛을 잃은 크리스탈 30개를 모아와 주게나. 자네라면 이번에도 무리없이 해 줄거라 믿네. 그럼 수고해 주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