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방위본부
메카티안 퇴치
레벨 71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메소레인저 그린과 대화하기
퀘스트플라티안 퇴치 (완료)


메카티안 0 / 100


경험치 95,829

 노가다 목장갑 1 개
 브론즈 허스크 1 개
 브라운 로린 1 개
 블루 아이즈 1 개
 실버 와이어스 1 개
 블랙 비스크  1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로스웰초원1에 있는 메소레인저 그린을 찾아가보자.
진행중
지구방위본부 근처 로스웰 초원에서 메소레인저 그린을 다시 만났다. 그린은 마지막으로 메카티안 100마리를 퇴치하자고 부탁한다.
완료
지구방위본부 근처 로스웰 초원에서 만난 메소레인저 그린이 준 임무대로 메카티안을 쓰러뜨리는데 성공했다. 그린은 모든 임무를 완수한 것에 대해 놀라면서 언젠가 다시 함께 일했으면 좋겠다고 말해 주었다. 어쩐지 뿌듯한걸~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메소레인저 그린
몇 일 전 도와주신 덕분에 본부에서 내려온 임무를 모두 완수해서 한 동안은 편히 쉴 수 있겠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쉴 만하면 생기는 것이 일거리겠죠? 지금까지 일 중 가장 어려울만한 임무가 통보되어 있는데... 마지막으로 한 번만 더 저와 함께 일해보시진 않으시겠어요?
yes\0
메소레인저 그린
흔쾌히 승낙해 주셔서 고마워요. 일전에 플라티안을 쓰러뜨리긴 했지만 본부에서는 더 많은 수의 외계인을 퇴치하기를 원하고 있는 것 같아요.
yes\1
메소레인저 그린
메카티안 100 마리를 쓰러뜨리고돌아와 주세요. 메카티안은 거대한 기계 로봇을 타고 다니는데 매우 쎄니 조심하세요. 그럼 부탁합니다!
no\0
메소레인저 그린
결코 당신에게 손해가 가는 일은 아닐텐데 아쉽네요. 하지만 나중에라도 마음이 바뀌게 된다면 다시 절 찾아와 주세요. 그럼 저는 남은 임무가 많아서 이만 실례하겠습니다!
진행중0
메소레인저 그린
어라? 벌써 끝난건가요? 본부로부터 받은 임무를 혼자 어떻게 완수하나 걱정하고 있었는데 다행이에요. 자... 이건 아끼던 물건이지만, 받아주세요!



 노가다 목장갑 1개
 브론즈 허스크 1개
 브라운 로린 1개
 블루 아이즈 1개
 실버 와이어스 1개
 블랙 비스크  1개

 95829 exp
yes\0
메소레인저 그린
장갑은 잘 받으셨나요? 언젠가 사용하려고 간직하고 있던 장갑인데 저보다는 당신에게 더 필요한 물건 같군요. 그리고 저에게는 본부에서 지원받은 물건들이 잔뜩 있어서 지금은 필요 없게 되었답니다... 부디 유용하게 사용해 주세요.
yes\1
메소레인저 그린
지금까지 메소레인저로서의 임무를 함께 수행해 주셔서 감사했어요. 당신에 관한 일은 전부 본부에 이미 말해둔 상태랍니다. 본부에서도 당신에 대해 높이 평가하고 있는 것 같아요. 앞으로도 종종 우리 지구방위본부를 위해서 일해 주셨으면 해요. 그럼 안녕히 가세요~
stop\mob\0
메소레인저 그린
아직 임무를 완수하지 못하신 것 같군요. 메카티안 100 마리를 쓰러뜨리고 돌아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