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방위본부
플라티안 퇴치
레벨 71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메소레인저 그린과 대화하기
퀘스트마티안 퇴치 (완료)


 플라티안의 헬멧 0 / 50


경험치 119,786

 오렌지 주스 50 개
'메카티안 퇴치'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로스웰초원1에 있는 메소레인저 그린을 찾아가보자.
진행중
지구방위본부 근처 로스웰 초원에서 메소레인저 그린을 다시 만났다. 그린은 이번에는 마티안보다 훨씬 강한 플라티안이 지구방위본부를 위협하고 있다면서 이번에는 플라티안을 퇴치하고 그 증거로 플라티안의 헬멧 50개를 모아와 달라는 임무를 주었다.
완료
지구방위본부 근처 로스웰 초원에서 메소레인저 그린이 준 임무대로 플라티안을 쓰러뜨리고 녀석들의 헬멧을 모두 모아 가져다 주었다. 하지만 아직도 메소레인저의 임무는 끝나지 않은 듯 하니 여유가 생긴다면 그린을 다시 찾아가 봐야 겠는걸…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메소레인저 그린
본부로부터 새로운 임무들이 끊임없이 내려오고 있어서 눈코 뜰 새 없이 바쁘군요. 그렇지 않아도 와 주시기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잘됐어요. 이번에는 지난번에 쓰러뜨렸던 마티안 보다 훨씬 강한 녀석들이 지구방위본부를 위협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1
메소레인저 그린
문제의 외계인은 플라티안이라는 녀석들인데 마티안 보다 계급이 높고 훨씬 위험한 존재라더군요. 어떠세요? 일전에 상대했던 녀석들보다 훨씬 어려운 일이 되겠지만... 저 대신 녀석들을 퇴치하는 임무를 맡아 해결해 주시겠어요?
yes\0
메소레인저 그린
승낙하실 줄 알았어요. 이 초원 어딘가에 있는 플라티안을 쓰러뜨리고 그 증거로 녀석들이 쓰고 있던 헬멧을 가져와 주세요. 플라티안의 헬멧 50개만 있다면 녀석들이 퇴치되었다는 것을 본부에 보고할 수 있을거예요. 그럼 부탁합니다!
no\0
메소레인저 그린
결코 당신에게 손해가 가는 일은 아닐텐데 아쉽네요. 하지만 나중에라도 마음이 바뀌게 된다면 다시 절 찾아와 주세요. 그럼 저는 남은 임무가 많아서 이만 실례하겠습니다!
진행중0
메소레인저 그린
다시 돌아와 주셨군요. 플라티안을 상대하는데 어렵지는 않으셨나요? 어디보자... 플라티안의 헬멧 50개 틀림 없군요. 이 것을 본부로 보내면 임무를 무사히 완수했다는 것을 인정해 주겠지요. 자... 이건 본부로부터의 지원 물품입니다. 받아주세요~!



 오렌지 주스 50개

 119786 exp
yes\0
메소레인저 그린
오렌지 주스 50개는 잘 받으셨겠지요? 이번 임무 역시 처음보다는 어려웠겠지만 그래도 당신에게는 별 거 아니었을 거예요. 하지만 아직도 본부로부터의 임무가 몇 가지 더 남아 있으니 시간이 나실 때마다 종종 저를 찾아와 주세요.
stop\item\0
메소레인저 그린
아직 본부로부터 전달받은 임무를 완수하지 못하신 것 같군요. 지구방위본부를 위협하고 있는 플라티안를 쓰러뜨리고 그 증거로 플라티안의 헬멧 50개를 가져와 주세요. 일전에 상대했던 녀석들보다 계급도 높고 더 강하니 조심하시구요. 그럼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