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방위본부
마티안 퇴치
레벨 7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메소레인저 그린과 대화하기


마티안 0 / 70


경험치 81,454
20,000 메소
'플라티안 퇴치'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로스웰초원1에 있는 메소레인저 그린을 찾아가보자.
진행중
지구방위본부 근처 로스웰 초원에서 메소레인저 그린을 만났다. 그린은 다른 이들을 통해 나에 대한 소문을 익히 들었다면서 메소레인저로서의 임무를 함께 수행하지 않겠느냐고 제안해 왔다. 우선은 그린이 맡은 임무 중 마티안을 70 마리 퇴치하는 일을 함께 하기로 했다.
완료
지구방위본부 근처 로스웰 초원에서 만난 메소레인저 그린이 제안해 온 대로 마티안 70 마리를 무사히 쓰러뜨렸다. 메소레인저의 임무는 아직 끝나지 않은듯 하니 여유가 생긴다면 그린을 다시 찾아가 봐야 겠는걸…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메소레인저 그린
이 로스웰 초원은 외계인들이 상당히 많이 나타나고 있어서 특별 관리 구역이에요. 지금도 공격은 계속되고 있으니 일반인은 이 곳에 오래 머무르지 않는 것이 좋을 거예요.
1
메소레인저 그린
당신에 대한 이야기는 다른 동료들로부터 익히 들었지요. 보아하니 꽤나 강한 분이신 모양이군요. 그렇지... 이번 기회에 저와 함께 메소레인저로서의 임무를 수행해 보는 것은 어떠신가요? 물론 본부로부터 일을 처리해 준 것에 대한 대가는 지급될거예요.
yes\0
메소레인저 그린
자... 그럼 슬슬 첫번째 임무부터 해볼까요? 며칠 전 본부로부터 외계인들 중에서도 마티안이라는 녀석들이 선량한 주민들을 습격하고 있다는 정보를 전달받았습니다. 아무래도 우리들이 나서서 녀석들의 수를 좀 줄여줘야 할 필요가 있는 것 같아요.
yes\1
메소레인저 그린
이 주변에서 많이 볼 수 있는 외계인인 마티안을 70 마리만 쓰러뜨리고 돌아와 주세요. 녀석들은 단단한 우주 헬멧을 쓰고 위험한 광선총을 쏘고 다니니 특별히 주의하시는 것이 좋을 거예요. 그럼 저도 이곳에서 외계인들을 저지하고 있겠습니다.
no\0
메소레인저 그린
결코 당신에게 손해가 가는 일은 아닐텐데 아쉽네요. 하지만 나중에라도 마음이 바뀌게 된다면 다시 절 찾아와 주세요. 그럼 저는 남은 임무가 많아서 이만 실례하겠습니다!
진행중0
메소레인저 그린
돌아와 주셨군요! 위험한 녀석들을 상대로 이렇게 완벽하게 임무를 수행하시다니... 역시 다른 지구방위본부 사람들에게 들은 그대로군요. 앞으로도 당신과 일할 수 있겠는걸요? 우선 얼마 되지는 않지만 작은 보상을 드릴테니 유용하게 써 주셨으면 해요.

 81454 exp
 20000 메소
yes\0
메소레인저 그린
20000 메소는 잘 받으셨겠지요? 이번 임무는 당신에게는 비교적 쉬운 일이었을 거예요. 하지만 아직 본부로부터 전달받은 임무가 잔뜩 남아 있답니다. 외계인들의 공격은 끊임이 없거든요. 그럼 시간이 나실 때마다 종종 저를 찾아와 주세요.
stop\mob\0
메소레인저 그린
아직 본부로부터 전달받은 임무를 완수하지 못하신 것 같군요. 선량한 시민들을 습격하고 다니는 외계인인 마티안을 70 마리만 쓰러뜨리고 돌아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