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방위본부
운석 샘플 채집
레벨 74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메소레인저 옐로우와 대화하기
퀘스트만회의 노력 (완료)


 운석샘플 0 / 5


경험치 86,246

 장어 구이 50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통제구역에 있는 메소레인저 옐로우를 찾아가보자.
진행중
지구방위본부 주변 필드에서 메소레인저 옐로우를 다시 만났다. 그녀는 나를 믿고 쿨란 초원에 흩어져 있는 우주에서 떨어진 운석을 조사하여 운석 샘플 5개를 가져와 달라는 부탁을 해왔다. 이 임무까지 완수한다면 옐로우로부터 더욱 더 신뢰를 받을 수 있겠지?
완료
지구방위본부 주변 필드에 있는 메소레인저 옐로우에게 쿨란 초원의 운석에서 채집한 운석 샘플을 모두 모아 가져다 주었다. 이걸로 연구도 한층 활발해 지겠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메소레인저 옐로우
오랜만입니다. 보시다시피 오늘도 상부로부터 명령이 잔뜩 떨어져 바쁘게 움직이고 있지요. 할 일이 너무 많아 혼자서는 다 못할 지경이랍니다... 그렇지...! 마침 부탁드리고 싶은 것이 있었는데... 괜찮으시다면 저희 지구방위본부를 위해 조금만 시간을 내 주시겠어요?
yes\0
메소레인저 옐로우
좋습니다! 부탁드리고 싶은 일은 우주에서 떨어진 운석의 샘플을 채집하는 일이랍니다. 외계인들이 이곳을 침략할 때의 충격으로 지구방위본부 주변에 상당량의 운석이 떨어졌는데 우주의 운석을 조사하면 지구방위본부의 과학기술 발전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상부의 명령이 있었거든요.
yes\1
메소레인저 옐로우
여기서 조금 떨어진 쿨란 초원에 특히나 연구에 쓸만한 양질의 운석이 많다는 보고가 들어와 있습니다. 쿨란 초원으로 가서 운석들을 찾아봐 주세요. 곳곳의 운석을 조사해서 운석샘플 5개를 모아 저에게 가져와 주시면 됩니다. 그럼 이곳에서 기다리고 있을테니 서둘러 주세요!
no\0
메소레인저 옐로우
지금은 바쁘신 것 같은데 어쩔 수 없죠. 하지만 나중에라도 마음이 바뀐다면 언제든 다시 절 찾아주세요. 매일 쏟아지는 임무들 때문에 잠 잘 시간도 없을 지경이거든요. 그럼 안녕히~
진행중0
메소레인저 옐로우
드디어 돌아오셨군요~! 어디보자... 정말 훌륭한 운석샘플들만 모아와 주셨군요. 이거라면 앞으로의 연구에 상당한 도움이 될 수 있을것 같은걸요? 이렇게 저희들을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그럼 고마움의 뜻으로 상부에서 지급한 물건을 당신께 드리겠어요. 사양하지 마시고 받아주세요.



 장어 구이 50개

 86246 exp
yes\0
메소레인저 옐로우
지금까지 이렇게 저를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한때 외계인에게 속아 기밀 문서를 외계인에게 넘겨주는 잘못을 하시긴 했지만 누구나 실수는 하는법... 이제는 지구방위본부의 든든한 일원으로 인정받으실 수 있을것 같네요. 그럼 안녕히 돌아가세요~
stop\item\0
메소레인저 옐로우
쿨란 초원 곳곳에는 외계인들이 이곳을 침략했을 때의 충격으로 함께 떨어진 운석들이 많이 있습니다. 운석을 조사해서 운석샘플 5개를 모아 가져다 주세요. 이 샘플만 있다면 지금 지구방위본부에서 진행하고 있는 극비 연구가 더욱 진전을 보일지 모르는 일이거든요. 그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