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방위본부
만회의 노력
레벨 74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메소레인저 옐로우와 대화하기
퀘스트외계인 그레이와의 거래 (완료)


울트라 그레이 0 / 100


경험치 105,411

 골드드롭 이어링 1 개
'운석 샘플 채집'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통제구역에 있는 메소레인저 옐로우를 찾아가보자.
진행중
지구방위본부 주변 필드에서 메소레인저 옐로우를 만났다. 그녀는 내가 외계인 그레이를 도운 사실을 이미 알고 있다면서 적으로 오인되고 싶지 않다면 만회의 노력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 다시 한 번 믿음을 얻기 위해서는 울트라 그레이 100마리를 처치해야 한다. 울트라 그레이은 쿨란초원4쿨란초원5에서 볼 수 있다.
완료
한 순간의 실수로 외계인 그레이를 돕긴 했지만 메소레인저 옐로우가 준 임무를 무사히 수행해서 어느 정도 신뢰는 회복한 것 같다. 역시 외계인들은 우리와 평화롭게 지낼 마음이 없는 모양인걸…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메소레인저 옐로우
흐음... 당신... 혹시 일전에 외계인 그레이의 부탁을 들어준 적이 있는 건 아닌가요? 정말 곤란하군요... 최근 들어 선량한 시민을 꼬임에 빠뜨려 지구방위본부의 극비 정보를 빼내가는 외계인이 있다는 정보를 입수했는데... 실제로 그런 일이 있었을 줄이야...
1
메소레인저 옐로우
이 일이 지구방위본부에 들어가는 것은 시간 문제입니다. 우리의 정보력이라면 며칠 내로 퍼져 당신을 외계인의 추종자로 취급할지도 모르는 일이죠. 하지만... 당신도 모르고 저지른 일 같은데... 어떤가요? 다시 믿음을 얻기 위해 제가 드리는 임무를 수행해 보시겠어요?
yes\0
메소레인저 옐로우
잘 생각하셨어요. 이대로라면 언제 지구방위본부의 적으로 취급받을지 모르는 일이거든요. 당신에게 드릴 임무는 간단합니다. 당신이 정말로 외계인들의 추종자가 아니라는 것을 몸으로 증명해 주시면 됩니다. 정말 추종자가 아니라면 그들을 괴멸시키는 데 도움을 주실 수 있겠지요.
yes\1
메소레인저 옐로우
지구방위본부 주변 필드까지 들어온 외계인 중 울트라 그레이 100마리를 쓰러뜨리고 와 주세요. 이 녀석들은 쿨란초원4쿨란초원5에서 볼 수 있답니다. 그럼 당신이 무사히 임무를 수행하고 돌아오시기를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no\0
메소레인저 옐로우
흐음... 역시 실수로 외계인을 도운 것이 아니라 정말 그들의 추종자가 되어버리신 건가요? 사실이 아닐 거라고 믿고 있겠어요. 마음이 바뀌는 대로 곧장 저에게 돌아와 주셔야 할겁니다.
진행중0
메소레인저 옐로우
호오... 울트라 그레이를 모두 쓰러뜨리고 오셨군요. 쉬운 일은 아니었을텐데 그만큼 믿음을 회복하고자 하는 마음이 강했던 모양이죠? 좋습니다... 당신은 지구방위본부의 확실한 동료라는 사실을 상부에 보고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작은 보상을 드릴테니 받아주세요.



 골드드롭 이어링 1개

 105411 exp
yes\0
메소레인저 옐로우
골드드롭 이어링 1개는 잘 받으셨겠죠? 여행에 도움이 되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두번 다시 외계인을 돕는 일은 없을거라고 믿고 있겠습니다. 그리고 나중에 다시 시간이 나신다면 저를 찾아 주세요. 분명 당신의 도움이 필요해질 것 같으니까요.
stop\mob\0
메소레인저 옐로우
아직 제가 드린 임무를 완수하지 못하셨군요. 지구방위본부의 신뢰를 회복하기 위해서는 필드에 있는 울트라 그레이 100마리를 쓰러뜨리고 돌아와 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