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방위본부
외계인 그레이와의 거래
레벨 7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외계인 그레이와 대화하기


 비밀문서 0 / 3


경험치 86,246

 외계인 소환 보따리 3 개
'만회의 노력'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쿨란초원2에 있는 외계인 그레이를 찾아가보자.
진행중
지구방위본부 주변 쿨란 초원에서 외계인 그레이를 만났다. 그는 오히려 나쁜 것은 지구방위본부라면서 자신들을 도와달라고 한다. 꺼림직 하긴 하지만...
일단 지구방위본부 격납고로 들어가  이렇게 생긴 상자를 조사하여 비밀문서 3개를 가져와야 한다.
완료
지구방위본부 주변 쿨란 초원에 있는 외계인 그레이에게 격납고에서 얻은 3개의 비밀문서를 가져다 주었다. 보상은 두둑히 받았지만 지금까지 했던 말이 그레이의 거짓말이었다니… 내가 외계인을 도운 사실이 지구방위본부 누군가의 귀에 들어간다면 큰일인걸…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외계인 그레이
안녕하신가. 외계인이 말을 걸어오다니 적잖이 놀란 모양인데? 후후... 우린 너희들을 도우러 이곳에 온 것이니 너무 경계하지는 말라고. 보아하니 지구방위본부에 가본 적이 있는 것 같은데... 바쁘지 않다면 우리 부탁을 좀 들어주겠어?
yes\0
외계인 그레이
역시 말이 통하는 상대였군 그래. 정말 다행이야. 우릴 위해 이렇게 시간을 내줘서 정말 고마워. 그럼 너에게만 은밀히 할 부탁이 있으니 잘 들어주길 바래. 저기 있는 지구방위본부의 녀석들을 만나본 적이 있겠지? 너... 그런데 그 녀석들의 진짜 정체를 알고 있어?
yes\1
외계인 그레이
녀석들은 하나같이 외계인들을 쓰러뜨리겠다고 말하고 다녔을텐데... 사실 선량한 사람들을 위협하는 존재는 우리가 아니라 지구방위본부 녀석들이야. 놈들은 지구인과 함께하기 위해 이곳으로 온 우리들을 가차없이 공격하고 있어. 우리는 함께 공존하고 싶었는데 말이지...
yes\2
외계인 그레이
놈들은 낯선 외계인을 쓰러뜨려준 걸로 사람들의 마음을 산 후 이 세계를 정복할 야망을 가지고 있는 거야. 정말 무시무시한 녀석들이지. 다들 그 녀석들에게 속고 있는 거라고. 그래서 그런데 너... 우리가 놈들과 대항할 수 있도록 한 가지 간단한 일을 해줬으면 좋겠어.
yes\3
외계인 그레이
일단 지구방위본부 격납고로 가봐.
그 곳에서  이렇게 생긴 튼튼한 상자를 조사하고 비밀문서 3개를 모아와 줬으면 해. 아마 지구방위본부의 극비 정보들이 들어 있어서 우리로서는 꼭 손에 넣어야 할 것 같아. 그럼 네가 돌아올 때까지 이곳에서 기다리고 있겠어.
no\0
외계인 그레이
하긴.... 지구방위본부 녀석들을 만나봤다면 우릴 경계하는건 당연한 일이겠지. 하지만 우린 너희들과 진심으로 친해질 준비가 되어 있으니 마음이 바뀌게 된다면 언제든지 다시 나에게 말을 걸어줘.
진행중0
외계인 그레이
음... 정말 부탁한 비밀문서 3개를 모두 모아왔군 그래? 좋아... 우릴 위해 이렇게 애써 주었으니 모른척 할 수 없겠지. 자네를 위해 우리들을 소환할 수 있는 특별한 아이템을 주겠네. 하지만 녀석들은 포악하니 아무때나 소환하면 큰 봉변을 당할수도 있어. 조심하라구~



 외계인 소환 보따리 3개

 86246 exp
yes\0
외계인 그레이
하하핫! 어리석은 녀석 같으니! 지구방위본부 녀석들의 극비 정보를 드디어 손에 넣게 되었군! 우리 위대한 그레이 종족이 너희들과 공존? 그런 거짓말을 믿었단 말야? 후후... 역시 하등한 생물은 다루기 쉽단 말씀! 이제 우리들의 루디브리엄 정복이 좀 더 쉬워지겠군~
yes\1
외계인 그레이
이 일이 지구방위본부 녀석들의 귀에 들어가면 어떻게 되려나~ 네가 외계인을 도와 극비 문서를 빼돌린 사실이 지구방위본부 녀석들에게 알려지기 전에 어서 몸을 피하는게 어때? 후후후... 아무튼 이제 더이상 너에게 볼일은 없어. 그럼 어서 여기서 꺼지라고!
stop\item\0
외계인 그레이
흐음... 아직 비밀문서를 손에 넣지 못한 것 같군 그래. 우릴위해 지구방위본부 격납고로 가서 그곳에 있는 상자들을 조사하여 비밀문서 3개를 모아와 주길 바래. 녀석들을 물리치는데 꼭 필요한 자료가 될 것 같거든. 보상은 염려 말라고. 그럼 부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