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더스 호수
알람시계의 배달
완성된 알람시계
레벨 6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병사 케빈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지구방위본부
퀘스트지독한 늦잠꾸러기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지구방위본부에 있는 병사 케빈으로부터 메소레인저 핑크가 부탁한 슈퍼 알람 시계를 받았다. 이제 이걸 메소레인저 핑크에게 가져다 주면 되겠지?

 슈퍼 알람 시계 0/1
완료
지구방위본부 근처 필드에 있는 메소레인저 핑크에게 병사 케빈이 만들어 준 슈퍼 알람 시계를 가져다 주었다. 이번에야 말로 이 시계로 아침에 일찍 일어날 수 있게 되었으면 좋겠는걸…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병사 케빈
앗... 기다리고 있었어요. 메소레인저 핑크씨는 많이 바쁘신 모양이죠? 마침 맡기신 시계가 완성되던 참이었는데... 그럼 이 시계를 메소레인저 핑크씨에게 전해주세요. 한 번 울리기 시작하면 아침에 일어나지 않을 수 없을 테니까요. 그럼 부탁드려요!
진행중0
메소레인저 핑크
앗...! 이렇게 엄청난 물건을 만들었을 줄이야... 그 녀석 보기보다 솜씨가 굉장한걸요? 이 시계라면 아침에 늦잠자지 않을 수 있겠군요! 그 동안 저를 위해 이렇게 애써 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보답으로 본부에서 지원받은 물건을 조금 나눠 드릴게요.



 사령실 워프 캡슐 3개
 루디브리엄 워프 캡슐 3개

 28100 exp
yes\0
메소레인저 핑크
지금까지 저를 이렇게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이제는 상부에서 꾸중듣는 일 없이 열심히 일할 수 있을것 같아요. 그럼 저는 임무가 남아있어 이만 실례하겠습니다. 잘 가세요~
stop\npc\0
병사 케빈
슈퍼 알람 시계메소레인저 핑크씨에게 가져다 주세요. 한 번 울리기 시작하면 아무리 아침잠이 많은 사람이라도 즉각 일어날 수 밖에 없는 시계거든요. 그럼 부탁드릴게요!
lost\0
병사 케빈
흐음... 제가 맡긴 슈퍼 알람 시계를 잃어버리신 건가요? 하지만 걱정 마세요. 다행히 자동귀환 장치가 부착되어 있어서 저에게 돌아와 있거든요. 그럼 다시 드릴테니 이번에는 절대로 잃어버리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