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더스 호수
알람시계의 배달
지독한 늦잠꾸러기
레벨 6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메소레인저 핑크와 대화하기
퀘스트알람시계의 조합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로스웰초원 어딘가에 있는 메소레인저 핑크를 찾아가보자.
진행중
지구방위본부 근처 필드에서 메소레인저 핑크를 다시 만났다. 지난번에 모아와 준 재료들을 지구방위본부에 있는 병사 케빈에게 맡겼다면서 그에게서 슈퍼 알람 시계를 가져와 달라는 부탁을 해왔다. 이 시계만 있다면 이제 아침에 일찍 일어날 수 있는 거겠지?
완료
메소레인저 핑크로 부터 알람시계 배달을 부탁받고 병사케빈으로부터 알람시계를 건내받았다. 꽤 정교해보이는 시계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메소레인저 핑크
아앗! 기다리고 있었는데 때 맞춰 잘 와주셨어요. 지난번에 모아와 주신 재료들로 튼튼하고 강력한 알람시계를 만들기 위해 엄청 애썼답니다. 쉽지만은 않더라구요. 그러던 중 또 부탁드리고 싶은 일이 생겼는데... 마지막으로 한 번만 더 저를 도와주실 수는 없을까요?
yes\0
메소레인저 핑크
여러 가지 일로 바쁘실텐데 이렇게 또 도와주신다니 정말 고맙습니다. 그 부품들로 시계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적어서 지구방위본부에 있는 병사 케빈에게 맡긴지 일주일이 지났답니다. 녀석은 손재주가 아주 좋아서 뭔가를 만드는 일에 천재적인 재능을 가지고 있거든요.
yes\1
메소레인저 핑크
일주일 후에 시계를 찾으러 오라고 했지만 이곳에서의 임무가 끝나지 않아서 아직 찾지 못하고 있었어요. 덕분에 요즘도 계속 지각하고 있지요... 아무튼 저 대신 지구방위본부로 가셔서 병사 케빈으로부터 제가 맡긴 시계를 찾아서 저에게 가져다 주세요. 부탁드려요!
no\0
메소레인저 핑크
흐음... 여러 가지 일로 많이 바쁘신 모양이에요. 하지만 나중에라도 시간이 나신다면 꼭 저를 다시 찾아와 주세요. 당신께 부탁드리고 싶은 아주 중요한 일이 있거든요.
진행중stop\npc\0
메소레인저 핑크
아직 슈퍼 알람 시계를 찾지 못하셨군요. 얼마 전 가져다주신 부품을 지구방위본부에 있는 병사 케빈에게 맡겨 두었답니다. 지금쯤 시계가 모두 완성되어 있을 것 같은데 저는 임무가 남아있어 움직일 수가 없네요. 저 대신 시계를 찾아와 주셨으면 하는데... 서둘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