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더스 호수
알람시계의 조합
레벨 6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메소레인저 핑크와 대화하기
퀘스트알람시계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로스웰초원 어딘가에 있는 메소레인저 핑크를 찾아가보자.
진행중
지구방위본부 근처 필드에서 메소레인저 핑크를 다시 만났다. 아침에 잘 일어나게 되었을 줄 알았는데 그만 시계가 전부 망가져 버렸다고… 특수한 시계를 만들기 위해 특수 건전지 2개, 톱니 바퀴 10개, 작은 시계 10개가 필요하다고 한다. 루디브리엄 시계탑 안의 마스터로보로부터 특수 건전지를 얻을 수 있을 것 같다.

특수 건전지 0/2
작은 시계 0/10
톱니바퀴 0/10
완료
지구방위본부 근처 필드에 있는 메소레인저 핑크에게 성능이 좋은 시계를 만들기 위한 재료인 특수 건전지, 톱니 바퀴, 작은 시계를 모아다 주었다. 부디 이번에 만드는 시계는 망가지지 말았으면 좋겠는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메소레인저 핑크
엇... 지난번에 아침 잠이 많아 고생하고 있는 저를 위해 작은 시계를 모아와 주신 분이시군요. 그때는 정말 감사했습니다. 하지만 그 시계들도 얼마 가지않아 모두 망가져 버렸지 뭐에요... 그래서 그런데 저를 위해 한 번만 더 도와주실 수는 없을까요?
yes\0
메소레인저 핑크
정말 고마워요! 이번에야말로 튼튼하고 오래가는 시계를 손에 넣고 싶어요. 그러려면 시계를 만들기 위한 재료가 필요한데... 특수 건전지 2개, 톱니바퀴 10개, 작은 시계 10개를 모아와 주세요. 이것만 있으면 굉장한 시계를 만들 수 있을 것 같거든요.
yes\1
메소레인저 핑크
모두 루디브리엄 시계탑에서 얻을 수 있을 거예요. 특수 건전지는 로봇 모습을 한 몬스터가, 톱니바퀴는 크로노스들이, 작은 시계는 틱톡이 줄 거예요. 그럼 돌아오실 때까지 이곳에서 기다리고 있을게요. 힘내 주세요!
no\0
메소레인저 핑크
흐음... 여러 가지 일로 많이 바쁘신 모양이에요. 하지만 나중에라도 시간이 나신다면 꼭 저를 다시 찾아와 주세요. 당신께 부탁드리고 싶은 아주 중요한 일이 있거든요.
진행중0
메소레인저 핑크
호오... 정말 모두 모아오시다니, 역시 보통분이 아니신 것 같은데요? 이 재료들만 있다면 절대로 망가지지 않는 초강력 시계를 만들 수 있겠죠. 저를 위해 이렇게 수고해 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보답으로 제가 아끼는 비상식량을 조금 나눠 드릴게요.



 소시지 간식 50개

 28100 exp
yes\0
메소레인저 핑크
소시지 간식 50개는 분명히 잘 받으셨죠? 임무중에 심심할까봐 챙겨온 음식인데... 제가 엄청 아끼는 음식이지만 당신을 위해서라면 아깝지 않을 것 같아요. 그럼 이렇게 도와주셔서 감사했어요. 또 부탁할 일이 생길지 모르니 종종 들러주세요~
stop\item\0
메소레인저 핑크
아직 제가 말씀드린 재료들을 모두 모으지 못하신 것 같군요. 루디브리엄 시계탑에 있는 몬스터들을 쓰러뜨리고 특수 건전지 2개, 톱니바퀴 10개, 작은 시계 10개를 모아와 주세요. 이것만 있다면 초강력 시계를 만들 수 있을 것 같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