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더스 호수
알람시계
레벨 6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메소레인저 핑크와 대화하기

상태정보
시작가능
로스웰초원 어딘가에 있는 메소레인저 핑크를 찾아가보자.
진행중
지구방위본부 근처 필드에서 고칠 수 없는 늦잠으로 고민하고 있는 메소레인저 핑크를 만났다. 그녀는 자신을 위해 몬스터 틱톡이 주는 작은 시계 20개를 구해와 달라는데… 루디브리엄 시계탑 아래로 내려가 봐야 겠는걸~

작은 시계 0/20
완료
지구방위본부 근처 필드에 있는 메소레인저 핑크에게 그녀의 늦잠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작은 시계를 모아 가져다 주었다. 하지만 워낙 일어나기 어려워 하는터라 좀 더 강력한 시계가 필요할 것 같은걸…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메소레인저 핑크
휴우... 오늘도 또 늦잠을 자 버렸지 뭐에요. 이미 여러번 지각을 한 적이 있어서 단단히 찍힌 상태인데 정말 큰일이에요. 그래서 그런데 절 도와주실 수 없을까요?
yes\0
메소레인저 핑크
정말 고맙습니다. 실은 제가 원래 아침잠이 많은지라 항상 지적받기 일쑤거든요. 아무리 능력이 뛰어나도 늦잠으로 제 시간이 출동을 못하면 소용이 없잖아요? 그것 때문에 요즘 상부에서 많이 꾸중을 들어서 심각한 상황이에요. 제가 아침에 잘 일어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yes\1
메소레인저 핑크
듣자하니 루디브리엄 시계탑 안 깊은 곳에 있는 틱톡라는 몬스터가 작은 시계를 준다면서요? 그 시계를 20개만 모아와 주세요. 20개의 시계가 일어날 시간에 동시에 울린다면 아무리 저라도 안 일어날 수 없게 되겠죠. 그럼 부탁드릴게요!
no\0
메소레인저 핑크
흐음... 여러 가지 일로 많이 바쁘신 모양이에요. 하지만 나중에라도 시간이 나신다면 꼭 저를 다시 찾아와 주세요. 당신께 부탁드리고 싶은 아주 중요한 일이 있거든요.
진행중0
메소레인저 핑크
앗! 이건 작은 시계 잖아요! 정말 모두 모아오셨다니 대단하신걸요? 좋아요! 이거만 있으면 아침에 일찍 일어날 수 있겠죠? 아무튼 이렇게 저를 도와주셨으니 보답을 해야겠네요. 그 전에 아이템 소비창에 빈 칸이 있는지 우선 확인해주세요.



 마른 오징어 50개

 24200 exp
yes\0
메소레인저 핑크
마른 오징어 50개는 분명히 잘 받으셨죠? 임무중에 심심할까봐 챙겨온 음식인데... 제가 엄청 아끼는 음식이지만 당신을 위해서라면 아깝지 않을 것 같아요. 그럼 이렇게 도와주셔서 감사했어요. 또 부탁할 일이 생길지 모르니 종종 들러주세요~
stop\item\0
메소레인저 핑크
아직 제가 말씀드린 시계를 모두 모으지 못하신 것 같군요. 루디브리엄 시계탑 깊은 곳에 있는 틱톡이라는 몬스터를 쓰러뜨리고 녀석들이 지니고 있는 작은 시계 20개를 모아와 주세요. 그거라면 제 늦잠자는 버릇을 고칠 수 있을지도 몰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