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반지 장인 알레그로

구분필요조건

! NPC 알레그로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웨딩빌리지
퀘스트로미오의 청혼 (진행중)

상태정보
시작가능
줄리엣에게 청혼을 결심한 로미오. 그의 청혼을 돕기 위해 반지를 구해 보자. 반지는 웨딩빌리지의 반지 장인 알레그로가 만들어 줄 수 있을 거라고 한다.
진행중
알레그로는 로미오와 줄리엣에게는 순결한 실버윙링이 어울릴 것 같다며 반지를 만들 재료를 구해달라고 했다.  

다이아몬드 0/2 
은괴 0/2
완료
알레그로에게 반지를 받았다. 이제 어서 로미오에게 전해 주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알레그로
사랑을 고백하는데 반지만큼 중요한 것은 없다오. 아름다운 반지가 더해지지 않으면 아가씨의 마음은 움직이지 않는 법이지. 당신의 사랑을 보여주시오. 메이플 월드에서 가장 아름다운 반지를 만들어 드리리다.

다른 사람의 부탁들 받고 왔는데, 반지를 만들어 주실 수 있나요?
 
1
알레그로
다른 사람의...? 사랑의 증표가 없이는 반지를 만들어 드리지 않고 있소만... 대륙 곳곳을 다니며 사랑의 증표를 모아 올 정도의 열정을 보인 분께만 영원한 사랑을 맹세할 자격이 있는 법이니 말이오. 

이번만은 어떻게 안 될까요? 꼭 반지가 필요하다고 하는데...
 
2
알레그로
흠... 전혀 상관 없는 사람의 일을 위해 이렇게나 나서다니... 뭔가 특별한 사연이라도 있소? 당신이 어째서 그들을 돕는 것인지... 그들에 대해 알려주시오.  

(제뉴미스트와 알카드노의 반대 속에서도 사랑을 이루기 위해 노력했던 로미오와 줄리엣의 이야기를 해준다.)
 
3
알레그로
세상의 반대에도 자신의 연인을 지키기 위해 노력한 사랑... 아름다운 이야기로군요. 좋소. 이번만은 로미오와 줄리엣이라는 특별하고 애절한 연인을 위해 반지를 만들어 드리리다.
yes\0
알레그로
반지를 만들려면 재료가 필요한 것은 이미 알고 있겠지요? 로미오와 줄리엣... 그들에게는 어쩐지 순결하고 고귀한 실버윙링이 어울릴 것 같군. 실버윙링의 재료인 다이아몬드를 각각 2개씩 구해 오시면 반지를 만들어 드리겠소.
no\0
알레그로
흠... 마음이 바뀐 거요?
진행중0
알레그로
어떠시오? 모든 재료는 구해 오셨소? 오호~ 구해 오셨군요. 그럼 재료를 주시오... 바로 반지를 만들어 드리겠소.



 로미오의 청혼용 반지 1개
yes\0
알레그로
자, 이게 완성된 반지라오. 이 아름다운 빛은, 두 연인의 사랑이 진실될수록 더 영롱하게 반짝이지... 둘의 사랑에 별의 축복이 함께 하길.
stop\item\0
알레그로
아직 재료를 다 가져오지 못했군요. 실버윙링을 완성시키려면 은 2개다이아몬드 2개가 필요하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