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로미오의 청혼
레벨 7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로미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제뉴미스트 비밀의 방<입장맵>, 슈피겔만의 게스트 하우스, 슈피겔만의 게스트 하우스, 수상한 연구실, 실험실 통로, 불쾌한 연구실, 연구실 복도, 중앙 연구실 입구
퀘스트줄리엣의 도시락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줄리엣과 뜨거운 열애중인 마가티아의 연금술사 로미오. 그가 드디어 줄리엣에게 청혼할 결심을 했다고 한다. 로미오를 찾아가 보자.
진행중
로미오는 부족한 것이 많은 그이지만 줄리엣이 이해해 줄 거라 믿고 청혼을 결심했다며, 반지를 구해 달라고 했다. 반지는 웨딩빌리지알레그로에게 구하면 되는 것 같다.

로미오의 청혼용 반지 0/1 
완료
청혼 반지를 구해 로미오에게 전해 주었다. 자아, 이제 청혼은 그의 몫이다. 조금은 엽기적이지만 누구보다 잘 어울리는 로미오와 줄리엣. 둘이 꼭 이루어지길...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로미오
후우... 후우... 후우... 모험가님. 중대한 결심을 했습니다. 주, 줄리엣에게... 청혼할 생각입니다. 너무 빠르지 않냐고요? 그럴지도 모르지만... 그래도 할 생각입니다. 해볼 생각입니다.
1
로미오
모자라고 부족한 것이 많지만 줄리엣이라면, 그녀라면 이해해 줄 거라 믿습니다. 당장 결혼하지는 않더라도 빨리 약혼해서 이 믿음을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습니다.
2
로미오
지금까지 저희의 이런 모습을 주욱 옆에서 지켜봐오셨던 모험가님이라면, 이 마음을... 이해해 주시겠죠?
yes\0
로미오
그럼 한 가지... 부탁을 드려도 될까요? 웨딩빌리지에 가면 반지를 만드는 장인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당신께서 그 곳에 가서 반지를 구해 주셨으면 합니다.
yes\1
로미오
지금껏 커플을 응원해 주신 당신이 아니라면, 누구에게도 할 수 없는 부탁입니다. 도와 주시리라 믿습니다.
진행중0
로미오
아... 이게 바로 그 반지로군요. 정말 감사합니다. 모험가님. 줄리엣과의 사랑이 이토록 깊어질 수 있게 된 것은 모두 모험가님의 덕분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1
로미오
이제... 줄리엣에게 청혼하는 일만 남았군요. 그녀가 어떤 대답을 할 지는 알 수 없지만... 어떤 대답을 받더라도, 모험가님께 부끄럽지 않은 모습 보이도록 하겠습니다.



 한손도끼 공격력 주문서 60% 1개
 한손둔기 공격력 주문서 60% 1개
 단검 공격력 주문서 60% 1개
 완드 마력 주문서 60% 1개
 한손검 공격력 주문서 60% 1개
 스태프 마력 주문서 60% 1개
 두손검 공격력 주문서 60% 1개
 두손도끼 공격력 주문서 60% 1개
 두손둔기 공격력 주문서 60% 1개
 창 공격력 주문서 60% 1개
 폴암 공격력 주문서 60% 1개
 활 공격력 주문서 60% 1개
 석궁 공격력 주문서 60% 1개
 아대 공격력 주문서 60% 1개
 너클 공격력 주문서 60% 1개
 건 공격력 주문서 60% 1개
 듀얼 보우건 공격력 주문서 60% 1개
 핸드캐논 공격력 주문서 60% 1개

 10000 exp
 통찰력 40
stop\item\0
로미오
아직 반지를 구하시지 못한 모양이군요... 웨딩빌리지알레그로만이 청혼을 할 수 있는 반지를 만들 수 있다니 그를 찾아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