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줄리엣의 도시락
줄리엣의 도시락
레벨 7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줄리엣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알카드노 비밀의 방<입장맵>, 슈피겔만의 게스트 하우스, 슈피겔만의 게스트 하우스, 수상한 연구실, 실험실 통로, 불쾌한 연구실, 연구실 복도, 중앙 연구실 입구
퀘스트줄리엣의 감동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줄리엣의 도시락이 완성되었다. 조금 불안하게 생겼지만... 사랑하는 로미오를 위한 도시락인데 설마 위험하겠어? 무슨 일이 생겨도 마가티아니까 연금술로 낫게 할 수 있을 거야. 결과가 두렵기는 하지만, 어쨌든 로미오에게 도시락을 전해 주자. 
완료
도시락을 받은 로미오는 무척 기뻐했다. 제발 저걸 먹고도 무사하길 바랄 뿐이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줄리엣
보세요, 모험가님. 로미오를 위해 도시락을 만들었어요. 새콤달콤한 사랑의 오므라이스랍니다. 우훗. 너무 평범한 것 같아 걱정이지만, 로미오라면 기뻐해 주겠죠? 어서 이걸 로미오에게 전해 주세요.
yes\0
줄리엣
도시락을 먹은 로미오가 어떤 반응을 보일까요? 아아, 너무 궁금하고 기대되어요.
no\0
줄리엣
에? 혹시 바쁜 일이 있으신가요? 도시락이 식어 버리기 전에, 배달 도와주시는 거 잊지 마세요.
진행중0
로미오
편지도 썼는데, 줄리엣이 왜 답장이 없나 했더니 이걸 준비하느라 그랬군요. 줄리엣이 손수 만든 요리라니... 정말 기대됩니다. 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모험가님.

 100 exp
yes\0
로미오
어떤 음식일까요? 냄새가 무척 좋은데... 후훗. 줄리엣이 만든 거라면 뭐든 맛있겠지만요.
stop\npc\0
줄리엣
아직 로미오에게는 가지 않으신 건가요? 도시락이 다 식어버리기 전에, 빨리 전해 주세요.
stop\item\0
로미오
편지를 주었는데, 왜 줄리엣은 답장이 없을까요. 내용이 마음에 들지 않았던 걸까요?
lost\0
줄리엣
혹시라도 잃어버리시지 않을까 걱정되서 도시락에 추적장치를 달아 놨는데, 역시 잃어버리셨더군요. 로미오에게 전달되어야 하는 도시락이니 중간에 잃어버리지 말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