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줄리엣의 도시락
줄리엣의 감동
레벨 7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줄리엣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알카드노 비밀의 방<입장맵>, 슈피겔만의 게스트 하우스, 슈피겔만의 게스트 하우스, 수상한 연구실, 실험실 통로, 불쾌한 연구실, 연구실 복도, 중앙 연구실 입구
퀘스트로미오의 연애편지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로미오의 편지를 받은 줄리엣은 무척 감동한 듯하다. 그래서 줄리엣이 또 다시 로미오를 위해 무언가 만들려고 하는 것 같은데... 줄리엣에게 가보자.
진행중
줄리엣은 로미오를 위해 직접 요리를 해주고 싶다며, 도시락을 만들어 주겠다고 한다. ...알카드노 연금술사가 만든 도시락이라... 줄리엣이 로미오를 독살하기 전에 도시락 만들기를 도와주도록 하자. 브로커 한에게서 도시락 레시피를 사다 주면 될 것 같다. 

도시락 레시피 0/1 
완료
줄리엣에게 브로커 한의 도시락 레시피를 건네 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줄리엣
모험가님. 로미오는 전갈꼬리볶음하고 벨라모아양념구이 중에 어떤 걸 더 좋아할까요? 아아, 좀 멀리서 구해야 하지만 포이즌푸퍼찜 같은 걸 만드는 게 더 좋을까나~? 어떻게 생각하세요? 

무, 무슨 말씀을 하시는 거죠?
 
1
줄리엣
로미오에게 그런 편지까지 받았는데, 가만히 있을 수는 없잖아요. 그래서 답례로, 로미오에게 조금 특별한 요리를 해줄까 해서요. 맛있는 도시락을 만들어서 전해 주면, 로미오도 기뻐하겠죠? 

...(살아있으면 다행이겠다!)
 
2
줄리엣
요리는 한 번도 해본 적 없지만, 옷의 전례도 있고 해서 너무 걱정하지 말고 열심히 만들어 보려고요. 하지만 어떤 요리를 하면 좋을지 몰라서... 모험가님께서는 어떻게 생각하세요? 

그냥 평범한 요리가 좋지 않을까요?
 
3
줄리엣
평범한 요리요? 하긴... 평범한 게 가장 특별한 게 될 수도 있을 테니 그것도 나쁘지 않겠네요. 음... 괜찮으시면 모험가님께서 맛있는 요리 레시피를 구해다 주시지 않겠어요?
yes\0
줄리엣
마가티아 안에서 맛있는 요리의 레시피를 구할 수 있을만한 곳은 딱 한 군데에요. 브로커 한. 그라면 연금술과 전혀 관계 없는 물건도 취급할 테니, 그에게 도시락 레시피를 구해다 주시면 돼요.
no\0
줄리엣
음... 모험가님께서는 바쁘신 모양이네요. 그럼 역시 다크 와이번의 날개찜 같은 걸로 해볼까나.
진행중0
줄리엣
아, 브로커 한에게서 레시피를 구해 오셨군요. 정말 감사해요! 그럼 어서 이걸로 요리를 만들어 봐야겠어요. 로미오에 대한 마음을 담뿍 담아서~

 100 exp
stop\item\0
줄리엣
아직 도시락 레시피는 구하지 못하신 모양이네요. 마가티아에서 레시피를 팔 만한 사람은 브로커 한 뿐이니, 그에게 물어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