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브로커 한의 레시피
레벨 7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브로커 한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마가티아
퀘스트줄리엣의 감동 (진행중)

상태정보
시작가능
줄리엣이 그녀의 연인인 로미오를 독살해 버리는 비극을 막아야 한다. 어서 브로커 한에게 가서 맛있는 요리의 레시피를 구해 오자.
진행중
브로커 한은 굉장히 투덜대며 도시락 레시피를 구입하고 싶거든 20000메소를 내라고 했다. 굉장히 비싼 가격이지만 마가티아에서 요리의 레시피를 구할 방법은 브로커 한밖에 없으니 어쩔 수 없지...
완료
브로커 한에게서 레시피를 받았다. 왠지 이 레시피도 수상쩍다. 내용이 아니라 저자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브로커 한
...뭘 원하지? 정보? 물건? 아니면... 그보다 더 은밀한 것? 무엇이든 말만 하라고. 이 브로커 한이 구할 수 없는 건 없으니까. 대가를 치를 준비만 되어 있다면 얼마든지 주문해도 좋아. 음...? 맛있는 음식의 레시피를 구한다고?
1
브로커 한
또 어떤 정신나간 연금술사가 이상한 실험을 하는 거야? 요리는 요리일 뿐 연금술이 아니라고 몇 번을 말했는데. 요리와 연금술이 같다면 요리사는 전부 연금술사냐? 전처럼 이상한 요리를 만들어서 사람 곤란하게 할 생각이면 절대 안 팔아!
2
브로커 한
아니라고? 연금술 연구가 아니라 진짜 순수하게 요리라고? 농담이겠지? 이 마을에 그런 제정신인 사람이 있을 리가... 흠. 눈빛을 보니 진짜인 모양이군. ...좋아. 그럼 이번 한 번만 믿고 레시피를 팔아 보도록 하지. 레시피를 지금 사겠어?
yes\0
브로커 한
도시락 레시피의 가격은 20000메소야. 비싸다고? 물론 비싸지. 하지만 마가티아 어디서도 요리의 레시피를 파는 곳은 여기밖에 없을 테니 당연한 가격이잖아? 20000메소가 준비되거든 찾아 오라고.
no\0
브로커 한
역시 너도 불안한 모양이지? 연금술사들은 원래 다들 제정신이 아니라, 요리 가지고 무슨 짓을 할지 모르는 작자들이야. 그런 자들에게는 요리 레시피도 함부로 넘겨서는 안 된다니까.
진행중0
브로커 한
메소는 모두 준비된 거야? 그럼 레시피를 주지.



 도시락 레시피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