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로미오의 연애편지
로미오의 연애편지
레벨 7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로미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제뉴미스트 비밀의 방<입장맵>, 슈피겔만의 게스트 하우스, 슈피겔만의 게스트 하우스, 수상한 연구실, 실험실 통로, 불쾌한 연구실, 연구실 복도, 중앙 연구실 입구
퀘스트로미오의 편지쓰기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로미오는 완성한 편지를 줄리엣에게 전해 달라고 말했다. 이거 점점 로미오와 줄리엣 사이에서 사랑의 심부름꾼이 되는 기분인데? ...이런 이상한 커플의 심부름꾼 따위는 되고 싶지 않아... 
완료
로미오의 편지를 받은 줄리엣은 기쁨의 눈물을 글썽였다. 그 편지 어디에서 감동을 받았는지, 이해가 가질 않지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로미오
보세요, 모험가님! 드디어 편지를 완성했답니다. 이걸 쓰려고 종이를 몇 개를 버렸는지... 후후훗. 이 편지를 받으면 줄리엣도 기뻐해 주겠죠? 자... 모험가님, 어서 편지를 줄리엣에게 전해 주세요.
yes\0
로미오
이렇게 줄리엣과의 연애가 잘 되어가고 있는 건 다 모험가님 덕분입니다. 이 은혜는 절대 잊지 않을게요!
no\0
로미오
...싫으시다고 말씀하실 줄이야... 그럼 이 편지는 대체 누가 전달해 준단 말입니까? 하늘의 제비가? 아니면 택배 배달원 듀이가? 아뇨, 모험가님 외에는 도와줄 사람이 없답니다! 제발 도와주세요!
진행중0
줄리엣
어머, 모험가님. 이번에는 무슨 일이신가요? 혹시 이번에도 로미오가...? 로미오가 이번에는 편지를 전해달라고 했다고요?

 100 exp
yes\0
줄리엣
아아, 로미오가 이렇게 생각하고 있었다니... 정말 몰랐어요. 너무 기뻐서 마치 꿈을 꾸는 것 같네요. 전해주셔서 정말 감사 드립니다, 모험가님...
stop\npc\0
로미오
아직 줄리엣에게는 안 가신 건가요? 그녀가 편지를 받으면 어떤 반응을 보일지 너무도 궁금하군요.
stop\item\0
줄리엣
어머, 모험가님? 여기까지는 웬일이세요? 혹시 로미오가...? 아닌가요?
lost\0
로미오
넷? 줄리엣에게 줄 편지를 잃어버리셨다고요? 아, 그거라면 걱정하지 마세요. 몇 번이고 문장을 곱씹어 쓰느라, 이미 다 외워버렸거든요. 얼마든지 다시 써서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