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줄리엣의 답례
줄리엣의 답례
레벨 7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줄리엣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알카드노 비밀의 방<입장맵>, 슈피겔만의 게스트 하우스, 슈피겔만의 게스트 하우스, 수상한 연구실, 실험실 통로, 불쾌한 연구실, 연구실 복도, 중앙 연구실 입구
퀘스트시린의 재봉법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줄리엣이 옷을 완성했다. 옷은 꼼꼼하고 예쁘게 만들어져 있었다. 의외로 손재주가 좋은 모양이다. ...하지만! 정말 로미오에게 이걸 선물할 생각이야? 아무리 봐도 여자옷이잖아! 어쩐지 불안하더라니... 걱정에도 아랑곳 않은 줄리엣은 그녀가 만든 옷을 로미오에게 전해 달라고 말했다.
완료
줄리엣이 준 옷을 받은 로미오는 순수하게 기뻐했다. 핑크색 리본이 달린 여자옷을 진짜 입을 생각인가, 이 사람... 아무튼 연금술사들이란 정말 이상하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줄리엣
후아... 모험가님! 보세요! 로미오에게 줄 옷을 완성했어요! 굉장히 예쁘죠? 

(예쁘긴 한데 이건...)
 
1
줄리엣
시린이 준 종이에 만드는 법이 꼼꼼하게 적혀 있어서, 생각만큼 오래 걸리지도 않았어요. 정말 특이하면서도 예쁜 옷인 것 같아요. 우훗. 

(그렇긴 한데 이건....)
 
2
줄리엣
로미오가 이 옷을 입은 모습을 상상하면서 만들었더니, 만드는 게 너무 즐거웠어요. 연금술만 재밌는 줄 알았는데, 재봉도 생각 외로 재밌는 일이더라고요. 

(여자옷을 입은 로미오?!)
 
3
줄리엣
이제 이 옷을 로미오에게 전해 주기만 하면 돼요. 로미오가 이 옷을 받으면 어떤 표정을 지을까요? 무척 놀라겠지만, 분명 기뻐해 주겠죠? 아아, 기대된다... 

(여자옷을 정말 선물할 생각이냐!)
 
4
줄리엣
하아, 하지만 역시 로미오 얼굴을 보면서 직접 선물을 주는 건 조금 부끄러워요. 괜찮으시다면 모험가님께서... 로미오에게 이 옷을 전해주시지 않겠어요?
yes\0
줄리엣
와아! 모험가님이라면 역시 그렇게 말씀해 주실 줄 알았어요. 그럼, 모험가님! 어서 로미오에게 이 옷을 전해 주세요. 줄리엣이 열심히 만든 옷이라는 말도 함께요... 부탁드릴게요.
no\0
줄리엣
무슨 바쁜 일이라도 있으신 모양이네요... 혹시 마음이 바뀌시거든 다시 찾아와 주세요.
진행중0
로미오
아... 모험가님. 모험가님 말씀대로 꽃을 선물했더니, 줄리엣이 무척 기뻐했답니다. 다 모험가님 덕분이에요. 정말 감사... 에... 그런데, 들고 계신 건 뭐죠?

 100 exp
yes\0
로미오
이건... 줄리엣이 만든 옷이라고요? 줄리엣이 저를 위해 옷을 만들었다니... 정말 믿어지지 않아요. 이렇게 기쁠 수가... 줄리엣에게 너무 고마워서 뭐라 말을 해야 할 지 모르겠습니다. 모험가님께도 정말 감사드리고요...
yes\1
로미오
아, 이럴 게 아니라 어서 옷을 입어봐야겠군요. 이 옷을 입고 데이트하면 줄리엣도 기뻐하겠죠?
stop\npc\0
줄리엣
아직 로미오에게는 안 가신 건가요? 조금만 서둘러 주세요, 모험가님... 그의 반응이 너무도 기대되거든요.
stop\item\0
로미오
어... 모험가님? 여기에 무슨 볼 일이라도 있으신가요?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얼마든지 말씀하세요. 도와드리겠습니다.
lost\0
줄리엣
모험가님.... 어쩌면 그러실 수 있어요? 이 줄리엣이 열과 성을 다해 만든 세상에 단 하나뿐인 옷을 잃어버리시다니... 다행히 위치추척구슬을 달아 놓았으니 망정이지... 이번만은 당신에게 한 번 더 맡길 테니 제발 조심해서 로미오에게 전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