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줄리엣의 답례
줄리엣의 마음
레벨 7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줄리엣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알카드노 비밀의 방<입장맵>, 슈피겔만의 게스트 하우스, 슈피겔만의 게스트 하우스, 수상한 연구실, 실험실 통로, 불쾌한 연구실, 연구실 복도, 중앙 연구실 입구
퀘스트로미오의 꽃다발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로미오의 마음이 담긴 설원장미를 받은 줄리엣... 그녀의 반응이 궁금하다면 줄리엣을 찾아가 보자.
진행중
줄리엣은 로미오의 선물이 너무 기쁘다며, 그녀 역시 로미오에게 무언가를 선물하고 싶다고 말했다. 무얼 선물하면 좋을지 고민하던 그녀는 그녀가 직접 만든 옷을 선물하겠다고 결심한 모양인데... 연금술사인 그녀가 옷을 만들 수 있을까? 아무튼 줄리엣이 도움을 요청했으니, 아리안트시린에게 가보자.
완료
시린에게 줄리엣의 이야기를 전하자, 그녀는 대수롭지 않다는 듯 잠시만 기다려 달라고 말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줄리엣
안녕하세요, 모험가님... 전에 로미오의 선물을 전해 주셨죠? 그 때는 너무 기뻐서 인사를 제대로 못드렸네요. 정말 감사했답니다. 후훗. 로미오가 그런 선물을 준비하다니. 정말 놀라고 기뻤어요. 그래서 저도 로미오에게 답례를 하려고 한답니다.
1
줄리엣
답례는 아무래도 직접 만든 게 좋을 것 같아서 로미오에게 옷을 만들어 주려고 해요. 재봉은 해 본 적이 없지만... 로미오도 선물을 받으면 무척 기뻐할 테니, 열심히 노력해 보려고요! 그래서 말인데... 모험가님께서 조금 도와주시면 안 될까요?
yes\0
줄리엣
감사합니다, 모험가님! 옷에 대해 이것저것 알아보다 보니 아리안트에 사는 시린이 재봉에 탁월한 실력을 가지고 있다는 소문을 들었어요. 그녀라면 멋진 옷을 만드는 법을 잘 알고 있을 것 같으니 모험가님께서 그녀에게 옷 잘 만드는 비법을 알려달라고 부탁해 주세요.
no\0
줄리엣
아... 바쁘신 모양이죠. 그렇다면 하는 수 없죠. 옷도 연성으로 만들 수는 없을까...?
진행중0
시린
으음? 무슨 일이야? 지금은 공연 시간이 아니니, 이 시린님의 춤을 보고 싶다면 좀 더 후에 오라고... 응? 이 이야기를 하려는 게 아닌 모양이네? 그럼 무슨 볼 일이야? ...뭐? 멋진 옷을 만드는 방법이 필요하다고?

 100 exp
yes\0
시린
으음~ 그러니까. 마가티아의 줄리엣이라는 사람이 예쁜 옷을 만들고 싶어한다는 말이지? 뭐, 춤이라면 절대 가르쳐 주지 않겠지만 옷이라면 밥줄과 별로 관계 없는 거니까 얼마든지 가르쳐 줄게. 잠시만 기다려 봐.
stop\npc\0
줄리엣
아직 시린에게는 안 가신 모양이네요... 시린은 아리안트에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