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로미오의 꽃다발
로미오의 꽃다발
레벨 7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로미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제뉴미스트 비밀의 방<입장맵>, 슈피겔만의 게스트 하우스, 슈피겔만의 게스트 하우스, 수상한 연구실, 실험실 통로, 불쾌한 연구실, 연구실 복도, 중앙 연구실 입구
퀘스트로미오의 선물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설원장미를 완성한 로미오. 하지만 그는 부끄러움이 많아 줄리엣에게 꽃을 선물할 자신이 없다며, 그를 대신하여 전달해 달라고 말했다. 이 사람 원래 이런 캐릭터였던가?
완료
줄리엣에게 로미오의 꽃을 전달해 주었다. 다행히 줄리엣은 기뻐하는 듯하다. 휴... 전갈 독침 같은 걸 선물했으면 큰일날 뻔했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로미오
아! 모험가님! 당신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당신이 말씀하셨던 대로 줄리엣에게 꽃을 선물하려고, 설원장미의 연성을 시도했습니다... 네? 연성에 실패했냐고요? 그럴리가요! 당연히 성공했답니다.
1
로미오
그런데... 줄리엣에게 꽃을 선물하려고 보니 문제가 한 개 있지 뭡니까? 모험가님이 아니면 이 문제를 해결해 줄 사람이 없습니다. 모험가님... 도와주세요!
yes\0
로미오
가,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모험가님. 그럼 이 꽃을 줄리엣에게 전달해 주세요. 네? 직접 하면 되지 않느냐고요? 그게 문제가 좀 있다니까요... 무, 무슨 문제냐면 그게... 사실은...
yes\1
로미오
...너무 부끄러워서 줄리엣의 얼굴을 직접 보면서 꽃을 줄 자신이 없어요... 모, 모험가님께서 대신 잘 전해 주실 거라고 믿습니다! 그럼 부탁드립니다!
no\0
로미오
시, 싫으신 건가요...? 그럼 애써 만든 이 설원장미는 어떻게 해야 한다죠...?
진행중0
줄리엣
안녕하세요, 모험가님...? 무슨 볼 일이라도...? 네? 로미오가 저에게 이 꽃을 전해달라고 했단 말씀이신가요? 어머...

 100 exp
yes\0
줄리엣
아름다운 설원장미네요... 설원장미의 씨앗을 만드는 건 무척 어려운 일인데 로미오가 어느새 이런 걸 준비했다니... 정말 기뻐요. 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모험가님.
stop\npc\0
로미오
모, 모, 모험가님? 줄리엣에게는 벌써 갔다오신 겁니까?! 아... 아니군요. 그럼 어서 가서 줄리엣에게 꽃을 전해 주세요.
lost\0
로미오
모, 모, 모험가님? 줄리엣에게는 꽃을 전해 주셨습니까? 네에? 설원장미를 잃어버리셨다고요? 그, 그럴 수가... 하는 수 없군요. 다시 꽃을 만들어 드릴 테니, 이번에는 절대 잃어버리지 말고 줄리엣에게 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