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로미오의 꽃다발
로미오의 선물
레벨 7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로미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제뉴미스트 비밀의 방<입장맵>, 슈피겔만의 게스트 하우스, 슈피겔만의 게스트 하우스, 수상한 연구실, 실험실 통로, 불쾌한 연구실, 연구실 복도, 중앙 연구실 입구

상태정보
시작가능
드디어 줄리엣과의 관계가 허락된 로미오. 하지만 연구에만 매진하던 로미오과 과연 연애를 잘 하고 있을까? 로미오를 찾아가 보자.
진행중
역시 고민중인 로미오에게, 줄리엣을 위해 꽃을 선물하라고 조언했다. 그러자 로미오는 연금술사답게 설원장미를 선물하겠다며 도와 달라고 말했다. 다행히 설원장미의 씨앗은 로미오가 만들 줄 안다고 하니, 5월의 이슬만 구해 오면 될 듯 하다. 

5월의 이슬 0/20 
완료
설원장미를 구해 로미오에게 가져다 주었다. 로미오는 여기에 그의 마음이 담긴 시약 처리를 하겠다며 잠시 기다려 달라고 말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로미오
안녕하세요, 모험가님... 전에 당신께서 도와주신 덕분에 지금은 줄리엣과의 관계를 인정받았답니다... 후우... 그런데 왜 한숨이냐고요? 글쎄... 그게 말이죠... 

(...?)
 
1
로미오
사실 예전에는 줄리엣하고 사귄다고 해도 만나기가 힘들어서 잘 몰랐는데... 본격적으로 연애하려니 예전보다 더 어려운 게 많아요! 데이트는 어디서 해야 하는지 선물은 뭘 줘야 하는지 기념일은 어디까지 챙겨야 하는지... 으아아아! 

(...이 사람, 연애 초보인 게 분명해!)
 
2
로미오
당장 줄리엣한테 뭘 선물하면 좋을 지 모르겠어요. 줄리엣이 전갈을 좋아하니까 그걸 선물할까 했는데... 아무래도 이상한 것 같아요!; 도대체 여자에게는 뭘 선물하면 좋은 겁니까아아아!!! 

꼬, 꽃이라도 선물하면 되지 않을까요?
 
3
로미오
꽃? 꽃이라고요? 하지만 꽃은 아무짝에도 쓸모가 없지 않나요...? 아. 보통 여자는 꽃을 좋아하는 모양이군요... 줄리엣에게는 단 한 번도 선물해 본 적이 없어요. 꽃이라니... 도대체 어떻게 하면 된담... 모, 모험가님께서 도와주시면 안 될까요?
yes\0
로미오
도와주신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꽃... 꽃이라면 당연히 설원장미를 선물하면 되는 거겠죠? 마침 얼마 전에 설원 장미의 씨앗 만드는 법을 익혔으니, 연성법도 공유할 겸 줄리엣에게 설원 장미를 선물해야겠어요.
yes\1
로미오
설원장미를 부화시킬 준비를 모두 마쳐 놓을 테니, 모험가님께서는 5월의 이슬 20개만 구해 주세요. 그게 없으면 설원장미가 피지 않으니까요. 그럼 부탁드립니다!
no\0
로미오
아... 안 되시는 건가요? 어려우신가요? 정말 어떻게 해도 힘드시다는 건가요? 그럼 줄리엣에게 꽃은 어떻게 선물하죠?
진행중0
로미오
와아아앗! 구해 오셨군요! 5월의 이슬을 구해 오셨군요! 정말 감사합니다! 이것만 있으면 설원장미를 피울 수 있겠죠!

 100 exp
yes\0
로미오
자, 잠시만요... 그럼 아까 만들어 놓은 설원장미의 씨앗에 5월의 이슬을 잘 연성시키면...!
stop\item\0
로미오
아직 5월의 이슬 20개를 구하지 못하셨군요. 5월의 이슬은 호문쿨러에게서 구할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