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키니의 프랑켄로이드 연구
프랑켄로이드 연구2
레벨 8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유레테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유레테의 연구실
퀘스트프랑켄로이드 연구1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유레테는 키니의 부탁에 진심으로 기뻐하는 것 같다. 그는 곧 잘 정리된 프랑켄로이드의 설계도를 건네주며, 더 알고 싶은 것이 있으면 얼마든지 물어봐도 좋다고 말해주었다. 그럼 어서 키니에게 설계도를 건네주자.
완료
프랑켄로이드의 설계도를 받은 키니는 기뻐하며 어서 빨리 휴머노이드 A의 소원을 들어주고 싶다고 말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유레테
오래 기다리게 해서 미안하군! 자, 여기 프랑켄로이드의 설계도일세! 이거면 키니가 프랑켄로이드를 연구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걸세. 지금 키니에게 프랑켄로이드의 설계도를 가져다 주겠나?
yes\0
유레테
역사에 이름이 남을 위대한 연금술사... 그런 자가 되고 싶었지만... 작은 아이의 연구를 돕는 일이 그 일보다 훨씬 더 값지게 느껴지는 것은 왜일까... 키니에게 모르는 것이 있으면 언제든지 물어봐도 좋다고 전해 주게.
no\0
유레테
음... 뭔가 할 일이 있는 모양이군. 시간이 나면 다시 이 곳을 찾아주게나.
진행중0
키니
모험가님! 반가워요! 유레테님은 만나보셨나요? 아...? 이건 프랑켄로이드의 설계도? 굉장해요, 모험가님! 유레테님을 만나셨군요!



 전신 갑옷 민첩 주문서 10% 1개
yes\0
키니
와아... 얼핏 보기에도 굉장히 정교하고 복잡한 로이드의 설계도군요. 유레테라는 분, 역시 굉장한 연금술사이셨나봐요! 친절하시기도 하고... 에헤헷. 감사하다는 말은 언젠가 직접 만나서 드려야겠어요.
yes\1
키니
모험가님께도 감사드려요. 벌써 몇 번이나 도와주셨잖아요... 에헷. 정말 고맙습니다. 휴머노이드 A를 위해서도, 그리도 열심히 도와주신 모험가님을 위해서도 키니는 꼭 연구에 성공하고 말 거예요!
stop\npc\0
유레테
아직 키니에게는 가지 않은 건가? 자네를 무척 기다릴텐데... 어서 가 보게! 설계도를 받으면 어떤 표정을 지을지 정말 궁금하구만... 허허허. 왠지 제자가 생긴 기분이야.
stop\item\0
키니
아직 유레테님은 만나시지 못한 건가요? 우움... 그 분에 대해 안 좋게 말하는 사람이 많지만, 키니는 그 분이 그렇게 나쁜 분이 아닐 거라고 믿어요.
lost\0
유레테
음...? 프랑켄로이드의 설계도를 잃어버렸다고? 이런... 키니라는 아이가 무척 기다릴텐데. 다행히 설계도는 몇 개 더 있으니, 어서 키니에게 전해 주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