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배척받은 연구와 알카드노
레벨 8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러셀론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연구소 중앙게이트
퀘스트배척받은 연구와 제뉴미스트 (시작전)

상태정보
시작가능
알카드노의 연금술사 러셀론에게 구하고 싶은 것이 있다는데...
진행중
러셀론은 제뉴미스트와 알카드노를 결합시킨다는 기묘한 연구로 사람들에게 배척받던 연금술사, 유레테의 연구 결과에 관심이 생겼다며, 유레테의 연구서를 찾아 달라고 말했다. 그걸 구하려면 유레테의 행방에 대해 아는 사람을 찾아야 할 텐데... 

유레테의 연구서 0/1 
완료
유레테의 실험실에서 발견한 유레테의 연구서를 러셀론에게 건넸다. 러셀론의 말에 의하면, 유레테의 연구는 제뉴미스트와 알카드노의 대립이 가장 극대화되던 시기에 발표된 것으로, 시기만 잘 탔다면 꽤 좋은 성과를 거뒀을지도 모른다는 것 같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러셀론
너... 혹시 유레테라는 이름을 알아? 들어본 적 없다는 표정이군... 하긴. 그가 사라진지도 꽤 되었으니... 그는 기묘한 연구로 제뉴미스트와 알카드노 양 쪽 모두에게 배척받던 연금술사이지. 알카드노에게까지 배척받다니.. 후후... 우스운 일이지?
1
러셀론
그는 제뉴미스트와 알카드노의 연구를 결합하는 연구를 했어. 그것이야말로 진정한 연금술이라는 주장을 했지. 하지만 누구도 그의 연구를 인정하지 않았고... 유레테는 무척 분노했지만 아무것도 할 수 없었지. 그리고 그대로 그의 연구는 잊혀졌어.
2
러셀론
하지만 더 높은 경지를 이루기 위해서, 그와 같은 열린 사고아 시각이 꼭 필요해. 그러기 위해선 유레테의 연구 기록이 꼭 필요하지. 사라져버린 그를 찾기만 한다면 간단할 텐데... 어때? 네가 유레테의 연구서를 찾도록 도와주지 않겠어?
yes\0
러셀론
후후후... 그렇다면 먼저, 유레테를 쫓는 자들을 찾아봐. 소문에 의하면 마가티아 어딘가에 그런 자들이 있다고 하니, 그들을 찾는다면 유레테의 실험실 또한 찾을 수 있을 거야. 실험실의 몬스터를 사냥하다 보면 유레테의 연구서도 얻을 수 있겠지.
no\0
러셀론
싫다면 강요할 수는 없지만... 자네에게 러셀론 특제 포션을 선물하고 싶어지는군.
진행중0
러셀론
이게 바로... 유레테의 연구서인가? 과연... 그 배척받은 연금술사가 어떤 연구를 했는지... 한 번 확인해 볼까?

 20000 exp
 50000 메소
yes\0
러셀론
제뉴미스트와 알카드노의 연구를 결합하기 위해서는 먼저 두 학파의 연구가 한 곳에 뿌리를 두고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유레테 연구의 기본이 되는 말이군. 이런 말을 했으니 배척받을 수밖에 없었겠지...
yes\1
러셀론
제뉴미스트와 알카드노의 대립이 가장 극대화되던 때 발표하지만 않았더라도 호응이 있었을지도 모르는데... 너무 성급한 주장이었어... 아쉽군. 유레테가 살아만 있다면 연금술이라는 학문이 더 발전할 수 있을 텐데. 아무튼 고맙다는 말은 해두지.
stop\item\0
러셀론
아직 유레테의 연구실을 찾지 못한 건가? 알카드노에도 유레테를 쫓는 사람이 있다고 들었는데... 이름이 줄리엣이라던가? 그 여자만 찾는다면 유레테의 연구실을 찾는 것도 어렵지 않을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