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배척받은 연구와 제뉴미스트
레벨 8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베딘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연구소 1층 복도
퀘스트배척받은 연구와 알카드노 (시작전)

상태정보
시작가능
제뉴미스트의 연금술사 베딘에게 원하는 것이 생겼다는데...
진행중
베딘은 제뉴미스트와 알카드노를 결합시킨다는 기묘한 연구로 사람들에게 외면받던 연금술사, 유레테의 연구 결과에 관심이 생겼다며 유레테의 연구서를 가져다 달라고 말했다. 그걸 구하려면 유레테의 행방에 대해 아는 사람을 찾아야 할 텐데... 

유레테의 연구서 0/1 
완료
유레테의 연구서를 구해 베딘에게 건네 주었다. 연구서를 받은 베딘은 무척 흥미진진한 눈으로 그것을 보는 것 같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베딘
너 혹시 유레테라는 이름을 알고 있어? 마가티아에서는 꽤 유명한 자인데. 뭐 좋은 쪽으로 유명한 건 아니지만 말이야. 말도 안 되는 연구를 하다가 사람들에게 인정받지 못하고 어디론가 사라진 자거든.
1
베딘
사실 유레테의 주장이 어처구니 없기는 했어. 도대체가 말이야, 제뉴미스트와 알카드노의 연구를 결합하는 게 가능한 일이냐고. 그런 이상한 주장을 해대니 제뉴미스트는 물론이고 알카드노까지 그를 싫어했지.
2
베딘
하지만 솔직히... 그 연구 결과가 어떻게 되었는지 궁금해하는 사람이 많아. 실패했으니까 다시 마가티아에 안 나타나는 거겠지만 그래도 궁금하잖아? 그러니 네가 그 사람의 연구 결과를 구해다 주지 않을래?
yes\0
베딘
오옷! 정말 그렇게 해준다는 거지? 유레테가 어디로 사라졌는지는 알 수 없지만, 그를 쫓는 사람들이 마가티아 어딘가에 있다고 하니 그들을 통해 유레테의 실험실에 들어가 몬스터들을 부수고 유레테의 연구서를 구해다 줘. 그럼 부탁할게.
no\0
베딘
으음... 싫다면 어쩔 수 없지만... 넌 유레테의 연구 결과에 호기심이 생기지 않니? 궁금하잖아. 그가 어떻게 제뉴미스트와 알카드노를 결합시켰는지.
진행중0
베딘
흠... 어때? 유레테의 연구서는 구해 왔어? 뭐? 이게 바로 그거라고? 어디 한 번 보자!

 20000 exp
 50000 메소
yes\0
베딘
오오~ 정말이잖아? 제뉴미스트와 알카드노의 연구를 결합하기 위해서는 먼저 두 학파의 연구가 한 곳에 뿌리를 두고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서문만 봐도 알 수 확실히 유레테의 글이야.
yes\1
베딘
흠... 확실히 흥미로운 구석이 있단 말이야. 제뉴미스트와 알카드노의 대립이 가장 극대화 되던 시기에 제기된 주장이라 반발을 많이 샀지만... 사실 꽤 의미있는 연구인 것 같아. 유레테가 시기를 잘못 잡은 거지... 아무튼 고마워! 땡큐!
stop\item\0
베딘
아직 유레테의 연구서를 가져오지 못한 것 같은데? 유레테의 실험실을 찾지 못한 거야? 흠... 그러고 보니 제뉴미스트 소속의 로미오라는 녀석이 유레테를 찾는다는 말을 들은 것 같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