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조용한 비밀통로
[마가티아] 마스터키를 찾아서
레벨 9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파웬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관계자 외 출입금지
퀘스트[마가티아] 파웬의 출입증 (완료)


 출입증 0 / 40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파웬에게 그의 출입증은 소용 없었다고 말하자 그는 아무래도 너무 오래된 출입증이라 입구에서 인증이 안 되는 것 같다고 말했다. 괜히 기대했잖아? 하지만 파웬은 그의 능력으로 어떻게든 비밀통로에 출입하게 해주겠다며 사이티들에게서 출입증 40개만 모아다 달라고 말했다.

출입증 0/40  
완료
파웬의 큰소리를 믿고 사이티들에게서 출입증 40개를 가져다 주었다. 그러자 파웬은 그 출입증들에 쓰여 있는 인증번호들을 조합하기 시작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파웬
끄응... 아무래도 너무 오래된 출입증이라 비밀통로 입구에서 인증이 안 되는 모양이구만. 이런이런... 세월이 참 무상하기도 하지... 흠. 하지만 자네 정도는 이 파웬이 어떻게 해서든 비밀통로에 출입할 수 있도록 해주겠네! 한 번 믿어주게!
yes\0
파웬
그럼 어서 가서 사이티들이 가지고 있는 출입증40개 정도 모아다 주게. 거기 쓰여 있는 인증번호들을 조합해 보면 비밀통로 입구를 자유롭게 드나들 수 있는 마스터키를 알아낼 수 있을 거야.
no\0
파웬
미, 믿을 수 없다는 말인가? 이 정직과 신뢰의 파웬을...? 충격이야!
진행중0
파웬
출입증 40개를 전부 구해 왔구만. 오오! 훌륭하네! 좋아. 그럼 여기 쓰여 있는 인증번호들을 조합해 보도록 하지...

 237600 exp
yes\0
파웬
이건 무척 굉장히 엄청나게 어려운 일이니 말 시키지 말게나.
stop\item\0
파웬
아직 출입증 40개를 모으지 못했구만. 그 정도는 있어야 마스터키를 찾을 수 있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