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마가티아의 비밀] 드랭은 누구인가
[마가티아의 비밀] 드랭과 휴머노이드 A
레벨 9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매드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알카드노 협회
퀘스트[마가티아의 비밀] 드랭은 누구인가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흉측하게 보이기까지 하는 매드의 눈빛이 무척 슬프다. 그의 말에 의하면 휴머노이드 A는 드랭의 실험이 실패한 후 폭발한 드랭의 실험실에서 발견되었다고 한다. 언제 만들어졌는지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누구도 알지 못하는... 스스로도 기억하지 못하는 휴머노이드... 

어쩌면 드랭의 실험은 실패하지 않았을지도 모른다...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하는 휴머노이드 A가 절대 손에서 놓지 않은 단 하나. 그것이 모든 진실을 말해주고 있었다. 어서 키니에게 드랭의 마음을 전해주자.
완료
약을 받은 키니는 어리둥절한 표정이다. 하지만 곧 기뻐하는 얼굴이 된다. 몸이 튼튼해지면 더 열심히 연구해서 휴머노이드 A를 인간으로 만들어주겠다는 키니. 제발 그녀의 실험만은 성공하길 바랄 뿐이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매드
...그렇군. 과연 그래. 후우... 이 약은 키니를 위한 약이 확실하네. 아마도 이 약을 먹으면 키니의 병이 완전히 사라질 거야. 드랭이 약을 완성한 후 어떤 표정을 지었을지 상상이 가는군. 불쌍한 사람 같으니...
1
매드
드랭의 실험이 실패한 후, 폭발한 드랭의 실험실에서 처음으로 발견된 건... 다름아닌 휴머노이드 A였다네. 언제 만들어졌는지,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누가 만들었는지도 알 수 없는 기계 인형... 그는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하고 있었지.
2
매드
하지만 그런 그가 절대 손에서 놓지 않은 것이 하나 있다네. 바로 이 약이지. 어디에 쓰는 약인지 알 수 없어서 그에게 맡겨 놓았었는데... 키니를 위한 약이었군. 바로 키니를 위한 약이었어. ...자네가 이 약을 키니에게 전해주지 않겠나?
yes\0
매드
영원한 수명을 얻는 것이 드랭의 목적이었다면, 그 실험은 성공한 것일지도 모르겠군. 비록 기억은 잃었을지언정...
no\0
매드
후... 키니를 볼 면목이 없어 그러네. 자네가 도와주게.
진행중0
키니
안녕하세요, 모험가님? 응? 이건 뭔가요? 약처럼 보이는데... 네? 매드님께서 가져다 키니에게 가져다 주라고 한 약이라고요? 이걸 먹으면 튼튼해질 수 있다는 말씀인가요? 와아... 정말 감사합니다!

 카리스마 100
yes\0
키니
몸이 튼튼해지면 더 열심히 연구할 수 있겠죠? 정말 기뻐요. 열심히 연구해서 언젠가는 휴머노이드 A를 인간으로 만들어 줄 거예요!
stop\npc\0
매드
아직 키니에게는 안 간 건가? 키니를 위해, 그리고 드랭을 위해 그 약을 전달해 주게.
stop\item\0
키니
아? 모험가님? 키니에게 무슨 볼 일이라도 있으신가요?
lost\0
매드
드랭의 치료약을 잃어버렸더군. 다행히 알카드노의 연금술사가 주워서 가져다 줬지만... 주의해 주게. 무척 중요한 약일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