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마가티아의 비밀] 드랭은 누구인가
[마가티아의 비밀] 드랭은 누구인가
레벨 9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휴머노이드 A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마가티아
퀘스트[마가티아의 비밀] 휴머노이드 A의 기억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휴머노이드 A에게 그 약이 어쩌면 키니를 치료할 수 있는 약일지도 모른다 설명하고 약을 받았다. 혹시하는 마음에서 가져오긴 했지만, 이 약이 과연 키니의 치료약일까? 알카드노의 협회장인 매드라면 약의 성분을 분석할 수 있을 것 같다.
완료
매드는 이 약이 키니를 치료할 수 있는 약이 맞다고 말했다. ...도대체 왜 휴머노이드 A가 드랭이 만들었다는 약을 가지고 있었던 것일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휴머노이드 A
처음에 눈을 떴을 때부터 가지고 있던 약입니다. 어디에 쓰는 건지 알 수 없어서 버릴까 했지만... 왠지 손에서 놓을 수 없어서 그대로 가지고 있었습니다. 아주 중요한 물건이라는 생각이 들어서요. 하지만 이게 키니를 위한 약일지는 모르겠습니다. 

혹시 키니를 치료할 수 있는 약일 수도 있으니 확인해 봐도 될까요?.
 
1
휴머노이드 A
네! 키니를 위한 거라면 당연히 그래야지요. 지금 약을 가지고 있는데 당장 드릴까요?
yes\0
휴머노이드 A
그럼 일단 약을 가지고 알카드노 협회의 매드님께 가서 성분을 분석해 주세요. 그 분이라면 약이 키니에게 도움이 될지 안될지 금방 아실 테니까요. 이 약이 키니를 위한 것인지 확실하지는 않지만... 혹시라도 도움이 될 수 있다면 기쁠 겁니다.
no\0
휴머노이드 A
무슨 바쁜 일이라도 있으신 모양이지요? 키니를 위한 약일지도 모르니, 가능하면 빨리 확인해 주세요.
진행중0
매드
어서 오게. 휴머노이드 A에게는 가 봤는가? 그에게 혹시 키니를 위한 약이 있던가? ...이게 바로 그가 가지고 있던 약이라고? 어서 줘 보게.

 118800 exp
stop\npc\0
휴머노이드 A
아직 매드님께는 안 가신 건가요? 마가티아에서 그분만큼 약에 대해 잘 아는 사람은 없답니다.
stop\item\0
매드
아직 휴머노이드 A에게는 가보지 않은 건가? 그라면 키니를 위한 약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네...
lost\0
휴머노이드 A
전에 드렸던 약을 잃어버리셨더군요. 다행히 아는 사람이 주워다 줬답니다. 어떤 약일지는 모르지만, 혹시 중요한 것일수도 있으니 조심해서 마가티아님께 가져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