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마가티아의 비밀] 드랭은 누구인가
[마가티아의 비밀] 휴머노이드 A의 기억
레벨 9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매드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알카드노 협회
퀘스트[마가티아의 비밀] 드랭의 약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매드는 드랭의 연구에 대해 한참을 생각하는 것 같더니, 그 약이라면 어쩌면 휴머노이드 A가 알고 있을 것이라 말했다. 휴머노이드 A? 자신의 과거조차 기억하지 못하는 휴머노이드가 드랭의 약에 대해 알고 있을 거라니... 도대체 왜?
완료
휴머노이드 A에게 드랭에 대해 물어 보았지만, 그는 드랭에 대해 전혀 알지 못했다. 하지만 그는 그가 처음 눈을 뜬 순간부터 가지고 있던 어떤 약에 대해 말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매드
키니의 약... 그렇단 말이지. 자네가 봤다던 그 드랭의 사념이 진짜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그게 진짜라 하더라도, 드랭의 실험실에서 약 같은 것은 발견되지 않았다네. 전혀 모르겠군. 다만...
1
매드
...다만 어쩌면 그 약에 대해 휴머노이드 A가 알고 있을지도 모르겠군. 그에게 한 번 가보는 것이 어떻겠나.
yes\0
매드
만약 휴머노이드 A가 가지고 있는 게... 그것이 맞다면... 그는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하는 기계 인형이 아니라...
no\0
매드
싫다면 어쩔 수 없지만... 다시 한 번 생각해보게. 키니를 위해서라도 말일세.
진행중0
휴머노이드 A
안녕하세요, 모험가님. 이 휴머노이드에게 무슨 볼 일이라도 있으신가요? 

드랭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1
휴머노이드 A
...네? 드랭...이라니. 처음 듣는 이름입니다만... 하지만 왠지 익숙한 이름이군요. 혹시 예전에는 알고 있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지금 전 과거를 전혀 기억하지 못해서... 아니, 어쩌면 과거 따윈 없을지도 모르고요...

키니의 약에 대해서도 전혀 모르고 있나요?
 
2
휴머노이드 A
키니의 약? 키니가 아픈가요?! 하긴... 그 애는 기침을 자주 하죠... 키니를 위한 약에 대해서는 전혀 아는 게 없습니다. 방금도 말씀드렸다시피, 기억이라 할만한 게 아무것도 없어서... 하지만 이상한 약이라면 한 개 가지고 있습니다.

 118800 exp
stop\npc\0
매드
아직 휴머노이드 A에겐 가지 않은 겐가? 어쩌면 그는 자네가 알고 있는 것과 달리... 아니, 아닐세. 그에게 직접 물어보는 것이 좋겠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