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마가티아의 비밀] 드랭은 누구인가
[마가티아의 비밀] 드랭의 약
레벨 9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드랭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드랭의 연구실
퀘스트[마가티아의 비밀] 드랭이 바라는 것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드랭은 더 이상 그의 연구는 진척이 없다고 우울한 표정으로 말했다. 하지만 곧 그는 밝은 얼굴로 키니를 위해서 새로운 연구를 해냈으니 그것으로 만족한다는데... 뭐 키니를 위한 약이라고? 하지만 드랭의 집에 더 숨겨진 것은 없었는데? 

일부러 숨겨 놓은 것이 아니라면 드랭의 연구 결과는 이전에 드랭의 집을 수색했던 알카드노 협회의 매드가 알고 있을 것 같다.
완료
매드에게 드랭의 이야기를 전하자 그는 무척 놀라는 것 같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드랭
휴우... 더 이상 연구에 진척이 없습니다. 사실상 실험은 실패한 것이나 다름 없지요. 아무리 연구해도 원래의 기억을 다 갖춘 채로 인간의 육체를 기계로 바꾸는 것은 불가능하단 걸 알게 되었거든요... 하지만... 대신 더 좋은 걸 만들었답니다.
1
드랭
그건 다름 아닌... 딸인 키니를 위한 약이지요. 키니는 선천적으로 몸이 약하답니다. 그저 원래 그런 것이라 생각했는데... 사실 그건 요정과 인간의 혼혈이기에 어쩔 수 없는 일이라더군요. 그래서 그 애를 위해 약을 개발했습니다.
2
드랭
후후.. 정말 뿌듯하군요. 인간을 기계로 만들어 수명을 늘리는 연구는 실패해 버렸지만... 요정처럼 영원히 살지는 못하더라도 그 이상의 행복을 찾을 수 있으리란 생각이 듭니다... 아, 이만 연구를 마무리해야겠군요. 폭발물이 많아 위험하니 당신을 이 연구실에서 추방하겠습니다.
no\0
드랭
아직 실험이 완전히 끝난 것은 아닙니다. 위험한 실험 도구가 많으니 자리를 피해 주십시오.
진행중0
매드
...자네가 여긴 웬일인가. ...뭐? 자네가 드랭의 사념을 만났단 말인가? 그가 키니의 약에 대해 이야기를 했다고...?

 118800 exp
stop\npc\0
드랭
흠... 이상한 일이군. 왜 추방되지 않은 거지?